2015년 7월 15일 수요일

【2ch 기담】『우리집의 터부』

755 :정말로 있던 무서운 무명:2013/01/27(일) 01:26:05.29 ID:zm94APK30
나의 모친은 진지하고 온후해서, 아버지가 죽고 나서도 간호 일을 계속하면서 4명의 아이를 키워 주었다.
어머니가 화내거나 울거나 하는 모습도, 남의 욕은 커녕 가벼운 푸념을 하는 모습조차도 본 적이 없다.

초 2 때 이야기.
심야 형 두 명과 동실의 방에서 자고 있으니까, 어머니가 「불이다!」라면서 흔들어 깨워서 집의 밖으로 도망쳤다.
「마침내 우리집에서도 사고가・・・」라고 생각하고 있었던 것만은 기억하고 있지만, 그 이상의 일은 패닉으로 머릿속에 없다.
밖에서 집을 보니까, 어디에서도 불은 나지 않았다.
차남과 여동생은 울었다. 나는 장남과 조모에게 달라붙어, 영문을 몰라고 꼼짝도 못하고 있었다.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났는지도 기억나지 않았다.
갑자기 어머니가 「거짓말이야-아」라고 말하고 웃기 시작했다. 본 적도 없는 폭소였다.
정말로 영문을 몰랐다.
그리고 나서 침대로 돌아올 때까지의 기억은 없다.

다음 날부터 어머니는 아무 일도 없는 것처럼 가족에게 접해 왔다.
이 날의 일는 지금도 우리 집의 터부의 하나.

중학교에 올라가기 전 봄방학.
여동생을 제외한 형제가 조모에게 모여, 아버지의 죽음이 불륜상대와의 동반자살이었다고 들었다.
아이에게는 상냥한 아버지였지만, 장남이 태어났을 때도 임신시킨 불륜상대와 도망치거나 하며 여자버릇이 지독했다고 하며,
그 때 불륜상대 측 가족과도 심하게 마찰을 빚었다고 한다.
여동생의 병도 있었고, 지금 생각하면 저것은 쌓여있던 스트레스가 단번에 튀어나온 행동이 아니었나 생각합니다.
덤으로 어머니는, 매일 아버지의 성묘에 가고 있다. 아버지의 이야기도 약간 터부다.

ほんのりと怖い話スレ その91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