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26일 일요일

【2ch 막장】시누이가 자기 결혼식에서 남동생의 아내를 『신부 남동생 지인』으로, 이름은 『결혼하기 전 성씨』로 자리표에 기록해 두었다.

39: 무명씨@오픈 2015/07/20(월)20:27:36 ID:38z
우리 시누이가, 자신의 결혼식에서 저질러버렸어.
「(동생) 너무 좋아!(시댁)의 공주님은 나야!」
하는 느낌의 사람으로
「(동생)군은 결혼같은 것을 하지마! 쭉 나의 미니 남자친구야!」
라고 지껄이다가, 남동생(우리 남편)과 오빠(아주버니)와 시어머니에게 세게 맞은 전과 있음.

작년의 결혼식,
먼저, 석차표의 나의 지위가 『신부 남동생 지인』으로, 이름이 구성(결혼하기 전 성씨)+○코님』이 되어 있었다.
석차표 받은 것은 피로연 시작되고 나서 부터.
시어머니 한순간 굳어지고, 신부 친족 일동,
「신부를 끌어내려서라도 사과하게 할게!」
라고 말해 주었지만, 내가 말렸다.
솔직히, 쇼크라기보다도,
(목숨 걸었네—, 엄청나다-—)
라고 밖에 생각되지 않았으니까.




그 다음은, 문제 없이 진행…이라고 생각했는데,
시누이, 부케 증정에서 나를 구성으로 지명.
사회자는, 평범하게 신부남동생의 지인이라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자아, 어서 단상까지! 신랑신부에게 축복 코멘트를!」
라고 말해버렸다.
시아버지가, 쓰러지는게 아닐까 할 정도로 얼굴이 새빨갰어.

얌전하게 부케 받으니까(추접게 웃는 얼굴이었다—), 참을 수 없게 된 남편이 단상까지 진격.
멍해진 사회자에게 마이크을 빼앗아
「3년 전에 생긴 올케도 잊어 버리는 멍청한 누나니까,
형님, 집안폭군(亭主関白)처럼 이끌어 주세요!
새 주택에는, 연말 태어나는 딸과 함께 갈게요!」
하고, 나에게 말하게 하지 않고 착석.

그대로 옷갈이 입기 하러 신랑 신부 자리 뜨고, 환담…하게 되니 아주버니가 일어서, 응원단처럼 소리 지르며
「제수씨, 여동생의 무례한 짓들, 정말로 죄송합니다!
나는, ○코씨같은 여동생이 생겨서, 정말로 행복하니까!」
라고 말했다.
시부모는 졌다는 듯이 그 자리에서 도게자하고, 신부 친족 일동, 열을 지어서 나를 격려하러 와서, 위로하러 왔다.
그렇게 수습되지 않게 될 것 같았기 때문에 집에 돌아갔다.
환담중인데, 회장의 정적하기그지 없었다—. 모두 귀를 곤두 세우고 있었다.

나중에 들어보니까, 신부 친족, 시부모님 이외 모두 돌아갔대ㅋ

최근이 되니까 시누이가,
「남편, 친정, 시댁, 직장, 친구, 모두에게 미움받고 있는 느낌이 들어요….」
하고 나에게 전화로 상담했기 때문에
「짐작 없습니까? 정말로? 그 거 어떤 의미로는 재능이에요!」
이렇게 말하고 착신 거부 해놨다.

아니, 정말 여러모로 굉장해요.


小姑むかつく 1コトメ より
http://awabi.open2ch.net/test/read.cgi/live/1396321350/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