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12일 수요일

【2ch 막장】집에서 낮잠자고 있다가 근처에 사는 중학생에게 습격당했지만 격퇴해줬다.

109: 무명씨@오픈 2015/07/01(수)10:45:14 ID:tEN
어릴 적 집에서 집보기하고 있다가 근처의 중학생에게 습격당해 격퇴한 것일까나—.
뭐 아이라고 해도 나는 일단 고교생으로, 키가 작았지만 운동부 소속으로, 남자라고 해도 비쩍마른 중학생에게 근력적으로는 지지 않는 승부?였지만.

중학생은 3채 이웃한 곳에 살고 있었고, 그 이후 여러 집에 숨어들곤 했었다는 것도 알았다.
상당히 옛날 이야기로, 시골이었기 때문에 자물쇠 없는 집도 많았어요.
속옷차림으로 낮잠자고 있었더니 덮썩 하고 덮쳐서, 잠에 취한 채로 무릎 차날리고 얼굴을 할퀴었다.
결과적으로 중학생은 갈비뼈에 금이 가고 한쪽 눈이 거의 안 보이게 되었지만, 그 자리는 중학생은 건강하게 도망치고 나는 경찰 부르고, 저 쪽은 도망친 곳에서 구급차 불러서 큰소란이 났어요.
중학생, 절도 목적으로 침입해서, 나를 보고는 덮쳐 왔다고 한다.
원래 돈(주로 수천엔 레벨)과 속옷이 주된 타겟이었다고 한다.

저 쪽 가족과도 마찰이 있었지만, 지금까지 훔친 것도 나오고, 더욱 더 다른 이웃도 절도 피해를 당하고 있어서, 그래서 분쟁이 커져 가족 전체가 자꾸자꾸 몰려갔다.

그 「중학생」의 누나는 약혼자와 헤어지는 처지가 되었고 가족 상대로 큰 싸움(한 번은 우리집에 돌격해왔다).
「중학생」의 모친이 일관적으로 중학생 감싼 탓으로 「중학생」의 부친과 이혼, 중학생 누나도 부친 측에 붙어서 일단 도망.
피해를 당하고 있었던 이웃도 귀찮아져서 멀리서 바라보며 소근소근.
중학생 어머니와 중학생도 퇴원하자마자 이사갔다.
형사 처분이라든가 어떻게 되었는지 몰라요.


부모에게 듣고 말은 안했지만,
당당히 동창회에 참가해 오려고 했기 때문에 전부 폭로해줬어ㅋ
내가 쭉 동전 모으고 있었던 돼지 저금통 훔쳤던  벌.

110: 무명씨@오픈 2015/07/01(수)13:30:29 ID:Dxx
중학생과 고교생인데 동창회?


111: 무명씨@오픈 2015/07/01(수)16:11:00 ID:tEN
아-미안합니다, 동창회는 근처에 사는 여자 아이의 동창회입니다.
나의 것이 아닙니다;
여자 아이는 절도 소동을 알고 있었고(내가 습격당한 것은 모른다),
「(그 중학생)이 동창회에 나온대 어떡해?」
하고 상담받았기 때문에, 습격당한걸 폭로해 버렸습니다.

일단 다시 읽었습니다만 잘못됐네요.
실례했습니다.

奥様が誰かにやった小さな仕返し より
http://ikura.open2ch.net/test/read.cgi/ms/1396173051/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