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4일 화요일

【2ch 막장】자신의 결혼식에서 사촌자매가 불륜폭로전을 벌였다. 나에게도 「이혼녀인 주제에 경영자와 결혼하다니 이상하다!」

793: 무명씨@오픈 2015/07/28(화)20:12:57 ID:fp7

자신의 결혼식이, 사촌(자매)의 불륜 폭로 전투 회장이 된 것이 최대의 수라장.

일년 정도 전에 식을 올린 사람입니다.
이 건이 원인으로 백부가 돌아가셨습니다.
토해내고 싶어서 왔으므로 장문입니다만 함께해 주세요.

나이가 가까워, 같은 학구에서 자랐기 때문에 사촌와는 어릴 적부터 사이좋게 지내고 있었습니다.
그러해서, 일년 전의 나의 결혼식에도 참석해달라고 했습니다만, 거기서 사촌 자매가 서로의 불륜을 폭로하는 전투가 일어났습니다.
그 때의 일을 쓰겠습니다.

나 아이없음 이혼녀 재혼 30중반.
남편 초혼 30반 친구였으며 지금 남편
사촌 언니(이하 언니) 나의 한 살 위
사촌 여동생(이하 여동생) 나의 한 살 아래

사촌은 두 자매로 아이도 각각 두 사람. 2쌍 모두 동갑.
두 사람 모두 작은 아이가 1살이었으니까 출석해줄지 미묘했지만, 두 사람 모두
「출석하고 싶다」
고 말해줬으니까 초대했다.
언니의 남편은 일을 때문에 오지 않았지만, 여동생은 남편과 함께 와 주었다.

도중까지는 얌전하게 식은 진행되었다.
이변을 느낀 것은 사촌의 아이가 와앙 울었을 때.
아이 동반으로 초대하고 있었으므로 울어오는 것을 상정하여 개인실을 준비하고 있었다.
사전에 사촌과도 회의를 하고, 울기 시작하면 담당 분에게 유도해서 울음 그칠 때까지 별실에 갈 약속이었는데, 전혀 움직이는 기색이 없었다.
담당도 왠지 곤혹하고 있다.

그러자 여동생이 큰 소리로 이렇게 외쳤다.
「너따윈, 나의 남편과 불륜하고 있는 걸레년 주제에!!
이녀석도, ○○(남편의 이름)의 씨잖아!!」
아이의 울음은, 여동생이 이녀석이라고 부른 언니의 작은 아이의 뺨을 힘껏 꼬집고 있는 탓이었다.

회장이 조용하게 되었다.

사촌의 부모님이 말리러 들어갔지만, 자매가 히트 업.
동석하고 있던 여동생 남편은 당황할 뿐으로 도움이 되지 않고.
「남 말 할 수 있어?
너도, 이녀석은 ○○(여동생 남편 그냥 부름)의 아이가 아니잖아!!
○○에게 들었으니까!!」
같은 말을 외쳤다.

언니가 여동생에게 덤벼들어 대난투가 되었다.
콩트 처럼 요리가 뒤집혀서 날아온 것 만은 기억하고 있다.
자매의 폭언에 입다물고 있을 수 없게 되었는지, 우리 친족에 의한 자매 및 여동생 남편 규탄 대회가ㅋㅋㅋ




794: 무명씨@오픈 2015/07/28(화)20:21:38 ID:svL
>>793
너무 수라장이라 웃어버렸다
당신의 지금 남편이 초절불쌍


795: 무명씨@오픈 2015/07/28(화)20:25:12 ID:fp7
나는 이혼녀지만 첫 결혼에서 식을 올리지 않았다.
염원하던 식을 부수어진 쇼크로 나의 머리는 새하얗게.
외동딸의 거식을 박살내진 아버지의 고함 소리를 울면서 듣고 있었다.

여동생 남편은 불륜 사실을 처음에는 속이려고 했지만,
「언니 아이의 친자감정을 하면 알거다!」
라는 말을 듣고 마지못해 인정한다.
언니는
「남편과 이혼하고 여동생 남편과 재혼한다!」
며 씩씩거리고, 여동생 쪽은 정색하고 있었다.
「바람기 당한 것은 내 쪽이다. 나는 피해자다!」
하고 아우성치고 있었지만,
「여동생의 아이는 남편의 씨인가?」
라는 의문에는 명확하게는 대답하지 않고.
(후일, 감정 결과 친자 관계는 인정받지 못했다.)

두 사람 모두 술이 너무 들어갔는지 멈추지 않고, 마지막에는 자매가 함께
「이혼녀인 주제에 경영자와 결혼하다니 이상하다!」
이렇게 말하기 시작했다.

우리 남편은 확실히 경영자로, 지금은 종업원의 수도 증가해서 순조롭게 가고 있지만, 궤도에 오를 때까지는 그에 필요한 고생도 했다.
쭉 이인삼각으로 노력하였고, 남편의 부모님에게도 겨우 결혼을 인정받을 수 있었다.
(우리는 서로 독자 였기 때문에, 당초는 반대되고 있었다.)

그런 가운데 결혼식에서는 생각할 수 없는 행동에, 격노했던 남편 친족의 인내의 끈이 끊어졌다.
조용하게 마이크를 잡은 시어머니가,
「조용히 하세요!」
라고 일갈.

다시 회장이 조용해지고, 시어머니의 불쾌한 언동도 많이 포함된 설교 토크가 5분 정도 계속 되었다.
이미 결혼식이라고 할만한 분위기가 아니고, 받은 축의금을 방문해주신 분들에게 답례하고, 각각 차비도 추가하여 돌려보냈다.

그 뒤, 사과 행각으로 우리는 부부가 나가고, 남편 친족으로부터는 결혼식의 모습으로 보아 위리 친족이 최악이라는 인정을 받고 이혼을 요구받았지만 어떻게든 회피.

사촌은 쌍방 이혼.
결혼식을 망가진 우리가 청구한 거식 비용은 여동생 남편의 친가가 지불하고, 여동생 남편의 부모님이 우리 친가와 남편 친가에 도게자하러 내방.
하필 아내의 언니와 관계를 가진 여동생 남편는 고향에 강제송환.
은행에 일하던 엘리트씨였는데, 친가 감독으로 현지의 회사에서 취업.
이후 무엇을 하고 있는지 나는 모릅니다.

여동생은 W불륜이었다고 하며, 이 건으로 불륜 상대의 아내에게 들킨 듯 해서 그 쪽도 이혼.
학생시절부터 관계가 있었고, 다른 상대와 결혼한 뒤에도 계속 되고 있었다고 한다.

이 건으로 우리 부부 이상으로 제일 불행했던 것은, 사촌 부모님입니다.
지금까지의 백부 부부는, 자매가 이른바 이긴 편 결혼을 했던 것이 자랑스러웠던 것일까,
항상 나를 비교 대상으로 하며 비웃음.
나는 현지를 떠나 있었으니까 피해가 없었지만 아버지가 몇번이나 원통했었다고 합니다.
그것이 일전하여 이 꼴입니다.
정신적으로 상당히 쓰라렸는지, 백부가 수개월 뒤에 목을 매달아 돌아가셨습니다.
백부의 장례식에도 자매는 참배하지 않고.
스피커 친족의 이야기로는, 쌍방 위자료 지불과 생활비의 변통에 쫓기고 있다고 합니다.
(언니는 시댁와 여동생 남편의 친가, 여동생은 시댁과 언니 남편, 바람기 상대의 아내에게 청구)


어렸을 적은 정말로 자매와는 사이 좋게 지내고 있었고, 마치 세자매처럼 자랐습니다.
자매는 각각 다른 현에 시집갔습니다만, 이웃 현이라 서로의 왕래가 많아서 독자인 나는 매우 부럽게 생각했습니다.
그것이 왜 이렇게 되었는지…….


아무도 행복해질 수 없었던 결혼식입니다만, 우리 부부에게 쌍둥이가 태어났으므로 이 자매처럼 되지 않도록 맹세하는 의미로 쓰러 왔습니다.
우리 친족에게 분노를 넘겨 원한이 골수에 찾던 시부모도, 손자의 귀여움에 홀랑 빠져주었으니까 어떻게든 지금은 원만합니다.

796: 무명씨@오픈 2015/07/28(화)20:39:59 ID:fp7
>>793 쓰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솔직히 이혼을 각오했습니다.
내 쪽에서 기입한 용지를 내밀었습니다만, 남편은 눈앞에서 찢어 주었습니다.
최초의 결혼에서 실패하고, 어찌할 바를 몰라하던 나를 지켜보면서 경제적으로 자립할 수 있도록 자기 회사에서 고용해 주었던 것도 그입니다.
그 때는 타인을 고용할 여유같은 건 없었는데 , 자금융통에 곤란해진 표정 따윈 보이지 않고 언제나 격려해 주었습니다.
결혼식 뒤에도, 이혼하라고 요구하는 시부모님을 설득하고, 쭉 감싸 주었습니다.
좋은 남편입니다.


797: 무명씨@오픈 2015/07/28(화)21:41:36 ID:dSg
>>793>>795>>796
고생의 끝의 경사스러운 식이, 터무니 없는 일로 엉망진창이 되서, 정말로 불쌍해…
사촌자매에게 심한 일을 당한 만큼, 상냥한 신랑과 지금부터 행복하길.

今までにあった最大の修羅場を語るスレ5 より
http://kohada.open2ch.net/test/read.cgi/kankon/1431363677/



정리
언니 : 여동생의 남편과 불륜. 작은 애는 여동생 남편의 아이.
여동생 : 여동생 남편 이외의 남자(유부남)와 불륜. 작은 애는 다른 남자의 아이.
여동생 남편 : 언니와 불륜.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