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4일 금요일

【2ch 막장】꽃미남 A남과 성격이 아주 좋은 B코가 고교 때부터 사귀고 결혼했다. 그걸 방해하던 C남 「B코를 좋아했다. 하지만 졸업하고 B코가 추녀라는걸 알았다. B코는 행복해질 자격이 없다.」

240: 무명씨@오픈 2015/08/26(수)11:34:32 ID:aoc
고교시절의 친구 A남은 꽃미남(イケメン).
누가 봐도 꽃미남!이라고 말하는 장신 꽃미남.
A남이 고등학교 부터 사귀고 있는 애인 B코는, 외모 애매.
그러나 아주 성격이 좋고, 선배 후배 남녀 교사 관계없이 전교 인기인으로,
「A남과 B코가 사귄다면 납득!」
하는 공기였다.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8년.
B코를 잘 알고 있는 우리는 둘을 어울리다고 생각하지만, 처음보는 사람은 역시
「그 꽃미남에 어째서 저런 애인?」
이라고 생각하는 것 같아서, 그런 느낌의 취급이 늘었다.
B코는
「신경쓰지 않는다」
하고 말했지만, 그 가운데는 상당히 실례되는 언동을 하는 녀석도 있었다.




그리고 25세를 지나, 하나둘씩 결혼하는 녀석들도 나왔다.
당연히 A남과 B코에게도 그런 이야기가 나왔다.
가족 끼리 교제였고, 양가의 부모가
「이제…」
라고 말하기 시작했다.

A남이 그 때부터 메리지 블루?가 되기 시작해서,
「정말로 B코로 좋을까」
「10년이나 사귀고 있고, 아직 좋아하는지 어떤지 모르겠다」
하고 술주정 하게 되었다.
그것은 B코에게도 전해졌던 것 같았다.

그러나 그런 상황, A남이 사고로 입원.
B코는 헌신적으로 병원에 다녔다.
A남은
「역시 나에게는 B코 밖에 없다」
하고 재확인하고 프로포즈.
드라마 처럼 잘됐다 잘됐다 였다.

241: 무명씨@오픈 2015/08/26(수)11:34:52 ID:aoc
그 흐름에서, A남에 여러가지 불어넣고
「너에게는 더 좋은 여자가 나타난다」
하고 부추기고 있던 것이 똑같은 동급생인 C남이라는걸 알았다.
C남은 재학중 B코에게 마음이 있었다.
우리들은 틀림없이
「C남이 B코를 빼앗을 생각으로 방해하고 있었다」
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달랐다.
C남의 변명이 스레타이틀(그 신경 몰라!)

「고교시절 B코를 좋아했다.
그러나 졸업하면 집단최면이 풀려서, B코가 단순한 추녀라는걸 알았다.
B코에게 속고 있었다.
저렇게 많은 사람을 속인 B코는 행복해질 자격이 없다.
A남은 B코에게는 아깝기 때문에, 헤어지게 하고 싶었다.
A남이 또 추녀의 마법에 걸려서 유감이다」

의미를 모르겠어.

그러나 진심같았기 때문에 A남에 알려주고, 결혼식에는 부르지 않도록 추천해뒀다.
확실히 졸업하면 그 시대의 공기를 이해할 수 없게 되기도 하는 것이지만, 그렇다고 원망한다는 것이 이해할 수 없다.

その神経がわからん!その11 より
http://kohada.open2ch.net/test/read.cgi/kankon/1439793052/



드라마 같은 이야기군요.
A남과 B코가 주인공 커플이고, C남은 사랑하는 사람을 이상한 짓 하면서 방해하려 하는 막장 악당인가.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