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4일 일요일

【2ch 막장】고등학교 부활동에서 선배들에게 괴롭힘을 당했다. 나를 좋아하는 언니는 너무 화를 내면서 직접 나서서 도움을 주었다.

696: 무명씨@오픈 2015/07/30(목)18:00:21 ID:ufU
시스콘 기미인 언니가 해줬던 보복.

언니는 몸이 약한 사람이라, 고작 감기라도 폐렴 직전까지 악화된다.
부모님도 걱정해서 미열이라도 의사, 한방하고 온갖 것을 주었지만 허약 체질은 낫지 않음.

하지만 언니는 그런 핸디캡을 개의치 않는 강한 사람이기도 하다.
문화부에 들어가, 묵묵히 활동해서 우수한 성적을 남기고, 세상에서 일류라고 불리는 모대학에도 진학했다.

그런 언니와는 달리 나는, 신체만이 튼튼한 땅딸보.
꼬마이고 피부 까맣고 머리도 좋지 않다.
그런데 언니는 세계 제일 귀엽다고 말했다.
내가 넘어지면 반창고를 붙여주고, 공부가 잘 안된다고 울면 이런 바보에게도 끈기있게 가르쳐 주고, 부활동 대회에는 바쁜 부모님을 대신해서 응원하러 와주었다.


많이 이야기가 빗나갔지만,
나는 고등학교에서 괴롭힘을 당했다.
부활동 대회에서 선배들보다 좋은 성적 얻으면,
「건방지다」
라는 그뿐인 이유로.

슈즈에 진흙 묻혀지기도 했고, 교과서 아쿠아리어스 투성이가 되었고, 라켓의 거트(줄)는 찢어졌다.
사실 생각하는 것도 분하다.

부모님에게는 말하고 싶지 않았다.
바쁜 사람들이지만, 정말로 소중하게 여기는 것은 알고 있었으니까. 슬퍼하게 하고 싶지 않았다..

하지만, 언니에게는 당장 들켰다.
언니, 피부 하얀데 얼굴 새빨갛게 되었고, 온화한 사람인데 한냐같이 되었다.
그 때는 벌써 언니는 사회인이었지만, 한밤중까지 PC든 전화든 했다.




그리고, 다음 날 함께 등교.
교장 선생님과 고문과 선배들이 모였다.
「이 멍의 위치는, 절대 스스로 낼 수 없는 위치입니다. 상해로군요.」
「이것이 흙을 묻혀진 슈즈에, 찢어진 거트의 사진입니다. 칼날로 베어 자르지 않는 이상 이렇게는 되지 않습니다. 기물파괴네요.」
「교과서도 이렇게 불었습니다. 우리집에서는 아쿠아리어스 가져가게 하지 않았습니다. 아, 가방 안으로 새었다든가 하는 추측 거절입니다. 의심한다면 수통 감정에 보내겠습니다. 보리차의 성분 이외 나오지 않습니다.」
「그리고, 거기 그녀가 지금 가방에 붙이고 있는 키홀더. 여동생에게 훔친 것이 틀림없습니다. 내가 생일에 오더 메이드로, 친구에게 부탁한 것입니다. 여기 증명서입니다. 그렇다면 절도로군요.」
하고 담담하게 언니의 독무대.
나조차 끼어들 수 없었다.

「거기 그녀들 전원 퇴부지요. 에? 마지막 대회? 그래서요? 피해신고는 할테니까, 아무튼 나갈 수 없지만. 하? 아직 아이니까? 갱생은 무리예요.」
「과연, 가해자를 감싼다. 그렇다면 레코더의 기록은, 재판에서 유력한 자료가 되겠네요. 어머, 곤란합니까? 왜요? 그것이 방침이라면 가슴에라도 붙여두는게 어떻습니까?」
「조용히 하세요. 당신들이 울어도 시끄러울 뿐. 양친에게 전하세요. 나는 범죄자가 되었습니다라고.」
「이쪽의 요구는, 이 아이들의 퇴부와 여동생의 안전 보증. 그리고 학교 내에서 청취 조사. 어차피 여동생 이외에도 괴롭히고 있겠죠. 이런 아이들은.」
「하나라도 잘못되면 재판이니까. 매스컴에 보도되면, 이 레코더도 넘기겠습니다. 이상.」

정말 이 정도 밖에 기억나지 않지만, 소리를 거칠게 지르는 일도 없고, 시종 웃는 얼굴인 것이 무서웠다.
언니는 변호사 자격 따고 1년째였지만,
(진심으로 재판까지 갈지도 모른다)
고 나조차 각오했다.

그 뒤, 선배들은 퇴부.
그 해 대회는, 단체전에서 지역대회를 첫돌파할 수 있었다.
선배들은 한번도 돌파하지 못했으니까, 이것이 우리들 나름 반격이라고 생각하기로 하고 있다.
개인은, 앞으로 한 걸음이라는 상황에서 전국 놓쳤지만, 언니가 콧물을 흘리며 울었으니까, 맥이 빠져서 눈물이 나오지 않았다.

부모님에게는
「깨닫지 못해서 미안, 부모 실격이다」
라고 사과받았다.
숨겼었던 것은 자신이고, 그 뒤의 케어는 일 내버려두고 충분히 해주었으니까, 응어리는 전혀 없다.

언니는 변호사 하고 있지만, 허약은 변함없음.
얼빠진 흉내내기에 눈을 떴지만, 닮지 않았다고는 말할 수 없다.

여담이지만, 선배들은 정말로 다른 아이도 괴롭혔었다.
선배 클래스의 사람이었지만, 자살 직전까지 몰리고 있었으니까, 그 사람의 가족에게 답례 전화가 있었다.

길어졌지만, 최근의 집단 괴롭힘은 이제 범죄에 가깝다.
그러니까, 이렇게 누군가가 대신 나서주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전하고 싶었다.
언니는 지나친 시스콘 일지도 모르지만, 나를 위해서 필사적으로 일하는 사람이 있어서 기뻤어.
제발, 이 글을 보신 사람이 같은 상황에 처해 있다면 용기를 냈으면 좋겠어.
죽는 용기보다, 사는 용기를 내세요.


今まで生きてきて凄く衝撃的だった体験 その8 より
http://kohada.open2ch.net/test/read.cgi/kankon/1434008877/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