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23일 금요일

【2ch 막장】시어머니가 튀김을 튀기던 부젓가락으로 손등을 두드려 화상을 입었다.


84: 무명씨@오픈 2015/10/17(토)17:43:10 ID:Fwg
등장 인물 전원에게 '전'이 붙습니다.
십수년전의 이야기입니다.

농가(膿家)의 장남에게 시집가서 동거했습니다만,
이 근처 스레에서도 자주 보는 구박은 물론, 부엌에서 야채를 자르는 나에게
「하는 법이 다르다!」
라고 고함치면서
튀김용 쇠젓가락이라고 하는 건가요, 그걸로 나의 손등을 탁탁 두드렸습니다.
튀김을 하고 있었습니다 굉장히 뜨거운 상태.
지금도 손등에는 화상 자국이 남아 있습니다.

시어머니는 나에게 화상을 입히고 싶어서 항상 튀김을 하고 있었던 것이었습니다.
남편은 보고도 못 본 척.
내가 맞고 있을 때 남편과 눈이 마주쳤습니다만, 남편은 힘껏 눈을 돌렸습니다.
그 순간, 체내의 피가 싸악 하고 밖으로 흘러 가는 감각과 함께, 내가 열심히 참는 이유도 잃어버린 느낌이 들었습니다.




나의 진무른 손등을 보고, 이웃의 부인이 소근소근 거리게 되었습니다.
며느리를 괴롭히다가 아들 부부가 정이 떨어지게 만든 근처의 할머니조차, 나의 손등을 보고 할 말을 잃고 있었습니다.
누군가가 직접 시어머니에게 항의했겠지요.
「이거 봐라는 듯이 동정을 끌고 있는 건가!」
라고 욕을 먹고, 목장갑을 내던져 왔습니다.
이것으로 손을 숨기고 밖을 걸으라는 의미였습니다.

아이도 생기지 않았기 때문에 비난은 더욱 더 강해져서, 나도 마비되어 있었습니다만, 시어머니도 또 마비되어 있었겠지요.
밖에서도 당당하게 구박하게 되었습니다.
더욱 더 무덤을 판다고도 알지 못하고 매일 매일.
남편도 시아버지도 공기같았습니다.

그리고 어느 날, 시어머니가 계단에서 떨어져 다리가 내출혈 했습니다.
그렇다고 해도 3단 정도이므로 이 정도로 끝났습니다만.
그 날 저녁밥 시간, 아니나 다를까라고 할지
「며느리가 밀어 떨어뜨렸다!」
라고 소란을 일으켰습니다만, 당연한 듯이 아무도 믿지 않습니다.

나는 그 자리에서,
「과연 이렇게까지 말을 들으면 여기에서는 더이상 살 수 없습니다」
이렇게 말하자, 평소 구박질을 알고 있던 남편과 시아버지는 아무것도 말하지 못하고 숙이고 있었습니다.
뭐, 밀쳐버리긴 했습니다만요.
계단 걸레질을 하고 있던 나의 짓무른 손등을 꽈악꽈악 짓밟아서, 그만.
죽으라고는 생각하지 않았지만, 골절 레벨 부상이라도 입으라고 생각하면서 밀친 것은 확실합니다.

언젠가 이웃집 부인에게 억지로 병원에 끌려 가졌을 때 진단서가 있고, 그리고 또 억지로 끌려 가진 관공서에서 상담을 통해 변호사를 찾아 상응하는 돈을 받고 이혼했습니다.
36때에 인연이 있어 재혼, 아이도 태어나 어떻게든 살아가고 있습니다.

풍문으로는 며느리 구박을 하는 가족이 기른 야채는 필요 없다고 좁은 마을에서 고립, 가업을 정리할 때까지 몰리고, 물론 새로운 신부도 오지 않고, 친구도 잃고, 초라하게 살고 있다고 합니다.


若干黒い過去を吐き捨てる より
http://kohada.open2ch.net/test/read.cgi/kankon/1396394364/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