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23일 금요일

【2ch 막장】복도에서 모르는 남자가 달려와 벽에 돌격, 코가 뭉개졌다. 진상은 「복도에 짜증나는 오타쿠(나)가 있었으므로 골탕먹이려다가 자폭했다」

270: 무명씨@오픈 2015/10/18(일)09:45:27 ID:VYH
몇년 전의 일.

복도 벽 옆에서 담임과 이야기를 하고 있으니까, 갑자기 모르는 남자가
「비켜—!」
라고 외쳤으니까 한 걸음 물러났더니,
그 남자는 내가 있던 공간에 뛰어들어 와서 그대로 얼굴로부터 벽에 돌격, 코피 뿜으며 넘어졌다.
코가 뭉개진 피투성이 남자는 양호실에 옮겨지고, 잠시 뒤에 의식을 되찾고
「(나)가 복도 한 가운데서 손을 벌리고 가로막았고, 『지나가게 해주세요』라고 부탁하니까 벽에 내던져졌다」
라고 지껄였지만, 담임을 포함 다수의 목격자 증언으로 그것은 거짓말이라고 시원시럽게 발각.
「복도에 짜증나는 오타쿠(나)가 있었으므로 골탕먹이려다가 자폭했다」
라는 진상이, 후일이 되서 그쪽의 클래스의 담임으로부터 구두로만 설명받았다.
「관계없기 때문에 잊으세요」
라는 말을 들었으니까, 그대로 잊고 있었다.

어제, 대학 리포트로 친가에 놔뒀던 책이 필요했기 때문에 회수하러 갔다가 돌아가는 길.
역 계단을 내려가다가 재채기가 나왔으므로 티슈를 꺼내려고 벽 옆에 가까이가니까,
직전까지 내가 있던 공간을 양손을 앞에 내밀며 누군가가 뛰어 내려서, 그대로 계단을 굴러 떨어져 갔다.
안면에서 피를 흘리며 경련하고 있는 누군가
를 달려온 역무원이 도와서 일으키니까,
붙여둔 코가 떨어져서, 몇년전에 본, 코가 뭉개져 피투성이가 된 것과 같은 얼굴이 보였다.
무엇인가 증언해야할지 생각했지만, 원래 당시의 사건에 나는 「관계가 없으니까」해서 이 코 없는 놈의 이름도 연락처도 듣지 않았기 때문에,
(할 수 있을 것은 없겠지)
해서 그대로 돌아왔다.

기숙사 신문에도 그럴 듯한 기사는 실려 있지 않았기 때문에, 아무튼 이상은 없었다고 생각된다.

今までにあった最大の修羅場を語るスレ6 より
http://kohada.open2ch.net/test/read.cgi/kankon/1440498524/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