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24일 토요일

【2ch 막장】발렌타인 데이에 직장에서 고디바 초콜렛을 나눠주자 옆 부서의 기혼남 아저씨 「저렇게 비싼걸 나눠주면 남자가 착각 하겠지!」

516: 무명씨@오픈 2015/03/24(화)12:02:58 ID:up7
고디바는 어떤 의미에서 고령 착각남(勘助) 떡밥이야?
우리는 초콜렛 2알 들어간 350엔 정도의,【어떻게 봐도 의리 초콜렛입니다(생략】 그런걸 회사에서 막 뿌려봤지만.

옆 과의 기혼 아저씨가 성내면서 찾아와, 급탕실에서 둘이서만 있었을 때
「저렇게 비싼걸 나눠주면 남자가 착각 하겠지!」
라고 꾸중들었다ㅋ

영문을 몰라서 멍하니 있으니까, 살짝 머리를 쓰다듬으면서,
「그러는건 남을 속이는 죄를 짓는다는 거야.
나를 위해서라면 좋지만, 응?
알았으면 두 번 다시 하면 안~돼」
라고 달콤한 목소리로 속삭여서 전신에 닭살 돋았어요ㅋ





「그만두세요—ㅋ 무슨 말인지 모르겠습니다ㅋ」
하고 뿌리치고, 반즘 울면서 급탕실에서 뛰쳐나왔더니 문 그림자 쪽에 상사가 있었다.
급탕무에 들어가려 했더니 안에서 이야기 소리가 들려오고, 보통이 아닌 관계!? 하고 놀라 귀를 곤두세우고 있었다고 한다.
상사의 얼굴을 보니까 눈물나기 시작해서, 글썽글썽 거렸으므로 상사 깜짝.

상사가 그 녀석을 다른 방에서 청취해 주었지만,
「그 아이는 나에게 마음이 있다」
「하지만 나는 가정이 있으므로 일선을 넘을 수 없다」
「나 보란 듯이, 다른 남자에게 고급 초콜렛을 나눠주었다」
「그녀를 위해서 주의했다」
「그녀의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서 한, 최선의 행위다. 악의는 없다」
리고 지껄여댔대.

상사가 일일이 정중하게 오해를 풀어 주었지만, 아저씨는 사죄 없음.
상사에게는 감사해도 끝이 없어요.

게다가, 덕분에 내년부터의 발렌타인 이벤트는 폐지되었습니다ㅋ 얏호—ㅋ

517: 무명씨@오픈 2015/03/24(화)12:25:01 ID:up7
아, 덧붙여서 아저씨가 「나에게 마음이 있다」고 착각했던 이유입니다만,
「일반직도 아르바이트도 아닌데 나를 위해서 카피해주었다」
(복사기가 혼잡했기 때문에 함께 한번에 찍었을 뿐. 마감마감 시끄럽고)
이 1번의 행위 탓인 것 같습니다.

대체 무슨 소리야 하고 귀를 의심했습니다요.

【暴走】勘違い男による被害報告1人目【粘着】 より
http://kohada.open2ch.net/test/read.cgi/kankon/1395360915/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