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1일 화요일

【2ch 막장】좋은 집안 아가씨로 미인인 A코는 학창시절 나를 괴롭혔다. 「너 밟는거 재미있다」고 웃으면서 말해왔다. A코에게 성공해보이려고 분발한 결과 나는….

78. 名無しさん 2015年11月30日 09:51 ID:.SjVQq9O0
동창회 같은데서 성공해 보이는 복수는 어렵다.
자신의 스펙과 성공해 보이게 할 상대의 스펙이 역전하지 않으면 의미가 없다.
상대가 올지 어떨지도 문제이고, 게다가 본래 만나고 싶은 상대, 라는 것도 아니다.
우연히 만날 기회 같은건 일단 없고, 성공해 보이기 위해서 여러가지 모티베이션을 올리지 않으면 안 된다.

그런데도, 만약 상대를 만났을 때, 또 멸시당하는 것 만은 싫었다.
그래서 노력했다.

79. 名無しさん 2015年11月30日 09:53 ID:.SjVQq9O0
미인으로 좋은 집안 아가씨인 상대(A코)와 추녀로 영세 자영업 딸인 나.
A코가 처음으로 사람을 괴롭히는 쾌감을 맛본 상대가 나였다.
「너 밟는거 재미있다」
웃으면서 그렇게 말해왔다.
그녀에게는 실제로 밟혔던 적은 없지만, 괴롭히는 것을 『밟는다』고 표현했다.
부하들이 괴롭힘의 실행부대였다
낙서로 너덜너덜해진 노트나 교과서는 버리지 않고 놔두었다.
실제는 보고 싶지 않아서 봉인했을 뿐이었지만(부모님에게는 『잃어버렸다』고 했다),
고등학교에서 찾아내고 나서는 A코에게 성공해 보이고 싶어서 때때로 보면서 분발했다.



그랬더니 인생이 충실했다.
친구도 늘었고 학생생활도 즐거웠다.
취직도 직업도 순조롭고 상냥하고 좋은 남편도 얻었고, 아이가 태어나고 육아도 일도 즐거워서….
그러니까 A코에게는 어떤 의미에서는 감사했다.
그것과 동시에 성공해서 복수하거나 하는건 아무래도 좋아졌다.
동창회가 아니지만 다른 모임에 갔을 때도, A코도 왔지만 별로 신경이 쓰이지 않았다.

80. 名無しさん 2015年11月30日 09:54 ID:.SjVQq9O0
하지만 A코는 그렇지 않았던 것 같다.
다른 아이(A코와 다른 클래스가 된 뒤 친구가 된 B코)와 이야기하고 있었던 때, A코가 일일이 끼어들어 왔다.
역시 미인이고 아가씨인 A코는 일류 기업에서 캐리어 우먼, 고스펙 남편・귀여운 아이들도 있는 것 같고, 나 「따위」로는 「거꾸로 서도 당해낼 수 없다」고 했다.

하지만 나는 행복하다.
A코보다 위든 아래든 아무래도 좋다.
만일 A코보다 위라도 지금보다 불행하면 의미 없으니까.

그러니까
「그렇구나, 대단하네에. 아, B코 이거(우리 아이의 동영상)볼래?ㅋ」
B코 「에 뭐야? 볼래볼래~ 꺄 예쁘다ㅋ」
하는 느낌으로 적당히 상대 하고 있으니까, A코가 컵의 물을 끼얹었다….
뭐 조금이었고, 주위 사람이 곧 막아 주었으니까 대단한 일도 아니었지만.

81. 名無しさん 2015年11月30日 09:57 ID:.SjVQq9O0
그 뒤, 얼마 지나고 나서 A코의 부하 한 명이었던 C코로부터 B코 경유하여 연락이 왔다.
C코에게 전화해 보니까,
아무래도 A코의 결혼상대는 부모가 결정한 남성(데릴사위)으로, 사이는 차가워진 모양.
일류기업도 실은 그 그룹 회사에 커넥션으로 들어갔고, 아이들은 A코와 불륜 상대의 아이인데, A코의 부모가 돈으로 불륜 상대를 쫓아내고 남편과의 아이로서 신고했다, 고.
아이들은 A코로부터는 육아 방폐 기색으로, A코의 SNS를 장식하는 소재에 지나지 않는다, 라고도.

그걸 들어도 역시 아무래도 좋다고 밖에 생각되지 않아서,
「흐-흠 그래서?」
라고 C코에게 물었다.
C코는
「꼴 좋다고 생각하지 않아? ㅋ」
「저녀석(A코) 행복한 것은 겉모습 뿐, 옛날부터 부모의 속박으로 내실이 없어」
「너(나)를 내리깔아보는 것으로 자신이 최악은 아니라고 생각하고 싶은 것 뿐, 웃기지ㅋ」
그런 말을 했다.

무심코
「보기 흉해」( 「보기 흉…」라는 느낌이었다)
고 말해버렸더니, 잠깐 말이 없다가 통화가 끊어졌다.

A코를 용서할 마음은 될 수 없지만, 불쌍하다고는 생각해.
그것은 C코도 같고, C코 같은거 에게만 털어놓을 수 있는 A코에게는 동정까지 하고 있다.

【本当にやった復讐報告スレッド】 より
http://bbs.doorblog.jp/archives/11560413.html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