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15일 금요일

【2ch 막장】여자지만 짧은 머리에 남자 같은 얼굴, 180 가까운 신장으로 가끔 남성으로 오인당한다. 요전날 역 화장실에 들어갔는데 아줌마가 「치한이예요!! 경찰 불러 줘요!!」



161 名前:名無しさん@おーぷん[] 投稿日:2016/01/11(月)21:13:20 ID:goj
요전날 역 화장실에서 미치광이가 얽혀왔음으로 씀.

나는 여자지만 머리카락 베리쇼트+남자 같은 얼굴+신장 180가까우니까 가끔 진짜로 남성으로 오인당한다. 옷도 옛날부터 「덩치가 크니까 스커트라같은 귀여운 옷 어울리지 않네ㅋ 맨즈옷이라면 남동생에게 물려줄 수 있어서 편리」하고 부모가 말해서 이른바 맨즈 예쁜 계통의 복장이 많다.
메이크는 하고 있지만 공교롭게도 그 날은 생리전이라 피부



163 名前:161[] 投稿日:2016/01/11(月)21:38:29 ID:goj
미안, 도중에 오송신.

피부의 상태가 나빠서 가볍게 했다.

전철에서 내려서 여자 화장실에 들어가니까 나오려고 하는 아줌마가 「잠깐!여기는 여자 화장실이야!」라고 소리치길래
「아, 네. 미안합니다, 나 여자입니다」라고 말하니까 갑자기 나를 노려보면서 「어머!낯두껍네!!그렇게 엄청 서투른 화장으로 여장했다는 거야!?최근 늘어나고 있다더라고, 여장한 남자가 여성 전용 차량을 탄다던데!」
나는 에, 그래?근데 나 여장이 아니라 여자지만…해서 얼떨.
화장실에 다른 여성은 없었지만 통로에는 상당히 사람이 있었으므로 「큰 일이났어! 치한이예요!! 누군가 역무원과 경찰 불러 줘요!!」라고 소리친다.
점점 초조해진 나는 「뭡니까 벗으면 좋습니까 벗겠어요」라고 하면 「노출광!!」라고 소리쳤다.
아니 하반신이 아니고요-오.

나는 겨우 귀찮은 일에 말려들어갔다고 생각했지만 통행인의 시선이 꽂히는 가운데 도망치면 진짜로 치한 누명을 썻다는 치한 누명 영화를 생각했다.
소란을 우연히 듣고 가까운 개찰구에 있던 역무원이 달려오니까 아줌마는 「이 남자가 여성 화장실에 들어 왔다, 경찰에 끌고가」하고 마구 떠들어댄다.
「미안합니다, 이쪽 부인이 믿어 주지 않습니다만 나, 여자니까 평범하게 화장실에 가려고 했을 뿐입니다만…」

과연 역무원는 나의 얼굴과 여성으로서는 저음으로 허스키라고 해도 목소리를 듣자마자 믿어 주었다. 그러나 아줌마는 어떻게 생각해도 무엇인가 증거를 내놓지 않으면 풀어주지 않을 분위기.
정말로 공중의 눈 앞에서 벗을 수는 없고…거기서 생각난 것이 면허증.
머리카락이 길었던 때 사진으로 연단위로 쓰니까 메이크도 기합을 넣고 드물게 레이디스 블라우스를 입고 있는 사진 붙은 면허증과 보험증도 보여주면 성별 기재가 있었다!이름이 일치하는 그것들을 내미니까 겨우 마지못해 승락헀다.

끝까지 「헷깔리기 쉬운 모습 하지마!」라고 마구 호통치면서 떠나버렸다.
아무것도 나쁘지 않은 역무원 씨가 사과해 주었지만 오히려 말려 들게 해버려서 미안했다.

긴 데다가 문장이 서툴러서 미안해요.

その神経がわからん!その16
http://kohada.open2ch.net/test/read.cgi/kankon/1452165268/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