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23일 토요일

【2ch 막장】회사에 여사원을 마~앙()이라고 해대는 『망망매미』가 있었다. 여사원에게 술을 따르게 하고 「이것이 올바른 마~앙()의 사용법이다(도야)」



599: 名無しさん@おーぷん 2016/01/20(水)21:50:41 ID:i2u
회사의 동료로 소위 『망망매미』가 있다.
여성 사원이 그 녀석에게 용무가 있어 말을 걸면
마~앙()이 무슨 용무?」
사장 주최의 회식(별로 강제도 각자 부담도 아니다)에서 여성 사원을 턱으로 부려서 술 따르게 하고
「이것이 올바른 마~앙()의 사용법이다(도야)」
하루에 최저10회는 『마~앙()』을 연호하기 때문에, 그것을 밑돌거나 놈이 쉬고 있기만 해도 업무 효율이 오를 정도다.

명언하고 싶은 것은, 나자신은 『마~앙()』이라고 쓰는 것 조차 고통이며, 놈의 동류는 결코 아니다.
인기없는 게임(시뮬레이션 게임이나 FPS 중심) 오타쿠, 여성으로서는 반경 몇 m 이내에의 접근 거절인 나조차,
「저런 것에 비하면, 오타쿠 같은건 취미의 범주예요~」
라는 말을 들을 레벨이 망망매미.

하지만, 사장의 은인의 일단 관련(은인의 사촌형의 처형의 처남, 타인 아냐) 때문에, 상당한 일이 없는 한 내쫓을 수 없다고 한다.
사장의 명예를 위해서 써 두자면, 망망매미를 내쫓아낸 것의 필두도 사장이다.

600: 名無しさん@おーぷん 2016/01/20(水)21:52:47 ID:i2u
그리고 최근, 망망매미가 슬슬 짜증나게 된 우리들 사원 일동(전무 이상의 간부를 제외)은, 그에게 새롭게 별명을 드리기로 했다.
그 이름도 『소치~잉粗ち~ん()』
상사의
「여자를 제대로 상대 할 수 없는 저녀석은 소○이 콤플렉스, 동정이 뒤틀린게 틀림없다」
나의
「여자의 멸칭 마~앙()이라면 남자 치~잉()이구나」
가 지지를 받은 결과 만들어졌다.
남자로 인정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소치잉(粗ち~ん), 이라는 상사.

) 소친(粗ちん)
소마츠나 친포(粗末なちんぽ)의 약자.
소마츠(粗末) : 조말. 허술하고 변변찮다는 뜻.
나(~な) : ~한
친포(ちんぽ) : 꼬추.
즉, 변변찮은 거시기라는 뜻입니다.

그 뒤, 놈은 『소치~잉粗ち~ん()』이라고 밖에 불리지 않는 것에 이성을 잃어 사장에게 직소를 감행.
그러나
「당신이 여성을 그렇게 취급했기 때문에, 당신의 취급이 그렇게 되었을 뿐이지?」
로서 일도양단 당해, 무단퇴근한 이후 나오지 않는다.
나오지 않으면 작업 효율이 떨어지지 않기 때문에 만만세지만, 겨우 그 정도의 커넥션조차 되지 않은 레벨의 커넥션으로, 지금까지 이렇게도 건방지게 굴었던 망망매미가 스레타이틀.(그 신경 몰라)

덧붙여서 사장은
「이런 거추장스럽고 쓸모없는 사람을 떠맡겨 놓고, 은인노릇 하는 것은 민폐다!」
해서, 은인과의 연을 끊은 모양.
그래도 어느 날 찾아와서는
「당신들 하인들이 아니라 사장 군을 데려오게!」
하고 선언한 옛 은인씨도 상당히 얼굴이 두껍다……고 생각하는, 최근 평사원을 탈각한 나였습니다.


その神経がわからん!その16 より
http://kohada.open2ch.net/test/read.cgi/kankon/1452165268/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