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9일 금요일

【2ch 막장】남자친구가 프로포즈 하면서 전업주부가 되어달라고 해왔다. 내가 얼마나 고생해서 염원하던 직종에 취직했는지 알고 있을텐데 전업주부라니 뭐야. 거절했더니 그대로 헤어졌다.




686 名前:名無しさん@おーぷん[] 投稿日:2016/04/27(水)22:08:20 ID:5am
26세 때, 당시 교제하고 있었던 남자친구에게 프로포즈받았다.
모현에 단독주택을 짓고 싶다. 그쪽으로 함께 살지 않을래? 결혼하자. 전업주부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해왔다.
내가 얼마나 고생해서 염원하던 직종에 취직했는지 알고 있을텐데 전업주부라니 뭐야.
대학 4년차에 유감스럽게 시험에 떨어져서, 3년 정도 초등학교 지원 담당+겸임으로 바이트→강사를 거쳐서 간신히 정식으로 취직했다.
그 노력과 고생을 알고 있잖아? 전업주부는 될 수 없어요 라고 말하니까,

여자는 기꺼이 전업주부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들었다.
확실히 많이 있겠지. 하지만 꿈을 가지고 겨우 희망하는 취직을 할 수 있었던 여성은 다르겠지.
전남친은 재력이 있었고, 상냥했지만, 여성은 기껏 파트하면 좋지 않아? 라고 생각했던 것 같다. 프로포즈 때 처음으로 알았다.
전남친은 그런 나의 생각에 불만이었던 것 같고, 결혼은 보류하자고 말하고, 그대로 착신거부했다.
나도 매달리려고는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에, 정식으로 헤어지자고 메일을 보내면 되돌아 와버려서 웃었다.

687 名前:名無しさん@おーぷん[] 投稿日:2016/04/27(水)22:17:18 ID:5am
주위, 특히 남성은 나를 꽃가마(玉の輿)를 멍하니 놓쳐버린 바보녀라고 평가.
보는 보는 눈이 없다, 눈앞의 다이아몬드를 무시하다니 머리가 나쁘다 그게 심했어요.
모두 나에게 직접 말한 것은 아니지만, 일부러 본인에게 전하러 오는 여자가 있었기 때문에 전부 누설.
바로 얼마전, 전남친와 남편이 유치원 유아반(年少)에서 같은 클래스였던 것이 판명. 전남친이 전원해서 중간반(年中) 쯤 때부터 사라졌다.
유치원 졸업 앨범에 실려있는 유치원 입학식 사진에, 전남친의 어머니가 있었기 때문에 알았다.
아무래도 좋은 정보라서 남편은 웃었습니다.

今までにあった修羅場を語れ【その17】
http://kohada.open2ch.net/test/read.cgi/kankon/1457020072/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