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18일 토요일

【2ch 막장】방에 위화감이 있어서 감시 카메라를 설치해놓으니까, 시어머니가 몰래 들어와서 집을 뒤지고 있었다. 바람피우고 연하남에게 바치다가 빚이 생겨서 돈을 목적으로 뒤지고 다녔다고….


617: 名無しさん@おーぷん 2017/03/16(木)13:24:06 ID:wO9
어제, 나쁜 놈들을 궁지에 몰아넣는 프로그램이 했지만
저기에서 하던 여벌열쇠 만들어서 방에 침입하는거, 확실히 그 방식으로 우리집도 침입당했던 적이 있다.
방에 위화감을 느껴서, 기계를 잘 아는 지인에 부탁해서 감시 카메라를 설치해놓았는데 찍힌게 시어머니였다.
시댁(자동차로 30분 정도)에서 자고 왔을 때, 나의 가방에서 열쇠를 훔쳐서 여벌열쇠를 만들어놓고 되돌려 놓은 듯 하다.
당장 시어머니를 불러내서 캐물었더니, 당시 남편이 단신부임 중이었으므로 남편이 없는 사이 남자를 데리고 들어가지 않을까 걱정이었다고.




남자를 데리고 들어가고 있는지 어떤지 체크하기 위하여, 벽장 서랍을 뒤집니까?
장롱 안쪽까지 뒤지고 다닙니까? 아들의 침대에 기어올라가서 뒹굴면서 뭘 뒤지고 다닌 겁니까?
녹화해놓은 영상을 보여주면서 캐물었더니 돈이 목적이라고 자백했다.
시아버지에게 비밀로 빚을 만들어서, 그것을 갚기 위하여 뒤지고 있었던 것 같다.
귀중품 숨겨놓은 장소는 발견되지 않아서 피해는 없었기 때문에 괜찮았지만, 숨겨놓은 장소가 발견될 때까지 할 생각이었던 걸까.
내가 남자를 데리고 들어가는 것을 걱정했다고 말하고 있으면서, 자신이 연하남에게 헌상하려고 만들어버린 빚이었다. 그야말로 자기소개 수고.
아들은 「기분 나빠서 제대로 할머니의 얼굴을 볼 수 없어」라고 말하고, 나도 똑같았다.
열쇠는 바로 교환하고 남편에게 상담한 뒤, 시아버지에게도 사건 전말을 보고. 시부모는 이혼했다.
70도 넘어서 이혼하는 것은 불쌍하다고 말하는 친척도 조금씩 있었지만, 남자와 빚과 범죄로 트리플 펀치는 어쩔 수 없다.
덧붙여서 아주버니 부부 집에서도 같은 짓을 같은 시기에 하고 있었지만,
아주버니 부부는 우리집과는 달리 피해가 있었는데도 전혀 깨닫지 못했다고 한다.

618: 名無しさん@おーぷん 2017/03/16(木)14:06:09 ID:sJb
세상에서 유통하는 키 타입 물건을 복제하는건 여유예요
최근에는 가리개 같은게 있는 것 같지만, 대체로는 하지 않는다.
키의 소유자 부분에 있는 어떤 회사인가, 번호를 적고, 홈센터에 GO!
가져간 놈의 면허증 카피 하면 일발로…지만.

619: 617 2017/03/16(木)14:59:32 ID:wO9
>>618
그런 것 같네요.
집을 세운 것은 상당히 이전이고, 오래된 타입이었기 때문에 정말로 앗하는 사이에 복제를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그 일이 있고 나서는 복제 자체를 할 수 없는 걸로 했어요.

今まで生きてきて凄く衝撃的だった体験 その17
http://kohada.open2ch.net/test/read.cgi/kankon/1485523017/

도둑질하다 걸려놓고 뻔뻔하게 며느리탓(…)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