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4월 15일 일요일

【2ch 막장】직장에 나하고 동갑인 고참 여사원이 있다. 언제나 짜증나는 말을 하는 사람인데, 내가 선물로 받은 센베이 과자를 먹는걸 보고 「그러니까 뚱뚱이가 되는 거예요ーㅋ」라면서 폭소. 화가나서 「추녀보다는 뚱보 쪽이 낫습니다」라고 해버렸다.




192: ■忍法帖【Lv=1,バーナバス,KdP】 2018/03/26(月)18:47:05 ID:beQ
근무처에 나(36)와 동갑인 고참 여사원이 있다.
친가에서 생활하는 독신.

나의 남편은 단신부임중이며, 나는 친정 근처에 방을 빌려서 아이와 살고 있는데, 그것에 대해서
「부모하고 사이가 나쁜 겁니까ー」
「같이 사는 쪽이 틀림없이 좋지 않을까ー」
하고 소근소근.
말끝을 쭈ー욱 하고 늘려서 말해오는게 짜증나는 사람.
「부모님은 정년이 오지 않아서 아직 일하고 게시고, 서로 생활 리듬도 있으니까 이 형태가 베스트입니다」
라고 말해도 들어주질 않는다.
(애초에 부모하고 사이가 나쁘면 친정 근처에 살지 않아요)
라고 생각하지만, 귀찮으니까 말하지 않았다.







주위가 말하기를
이걸로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있다고 생각
하는 것 같다.
옛날부터 이런 느낌이었다든가.

최근에는 교류로 외식 회수가 늘어나고 내가 2킬로 살쪄 버려서, 그렇지 않아도 체중 증가가 얼굴에 나타나기 쉬우므로 들키기 쉬운데,
선배「어쩐지 변하지 않았어ㅋ」
나「변하지 않았습니다만ㅋ」
하는 대화를 봤다는 고참 여사원이, 어째서인지 나를  무슨 말 해도 좋은 놈” 취급하기 시작했다.

오늘은 다른 사원이 출장 기념품으로 모두에게 나눠준 센베이 과자를 먹고 있었는데, 그 고참이
「그러니까 뚱뚱이가 되는 거예요ーㅋ」
하고는 혼자서 대폭소.
나보다 주위에서 멍해졌다.
확실히 닭뼈 이상으로 비쩍비쩍 마른 그 고참이 보기에는, 신장 158의 체중 48인 나는 뚱뚱이일지도 모르지만.

순간적으로
「가슴이 없습니까? 배가 나온 겁니까?」
「아마 추녀보다는 뚱보 쪽이 낫습니다」
라고 말해 버렸다.
가슴 건은 「진짜 입니까ー」라면서 갑자기 가슴을 잡았던 경험이 있으니까 말해버렸다.

고참은 귀까지 새빨갛게 되어서 어디로 가버렸다.

내일 회사에 가는 것이 좀 우울하다.

何を書いても構いませんので@生活板59 より
http://kohada.open2ch.net/test/read.cgi/kankon/1521658289/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