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25일 목요일

【2ch 괴담】『방에서 사진을 찍었다』

무서운 이야기&이상한 이야기의 투고 게시판
투고자 「고등어 아이스◆55/s3d3E」2013/07/24

이것은 내가 대학생 무렵의 이야기.

당시 살고 있었던 아파트는, 10개의 방이 있는데 자신을 포함해서 3명 밖에 입주자가 없는 아파트였다.
나는 그 건물의 2층의 한 방을 빌려 생활했다.
밝은 양식 방에 1K 7다다미, 2층이지만 창에서는 높은 울타리 밖에 안보인다. 그렇지만 밝고 좋은 방이었다.
) 일본에서 집의 조건을 나타내는 말. K - 「부엌」(Kitchen), D - 「식당」(Dining room), L - 「거실」(Living room). 1K는 부엌만 있는 집.
어느 날의 밤, 나는 그이를 집에 데려와서,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다.
산지 얼마 안된 휴대용 게임기로 사진을 찍으려고 해서, 창을 등 뒤에 놓고 둘이서 얼굴을 붙여서 피스 싸인.
그러나, 찍은 사진을 확인하니, 2장 찍은 사진 가운데 한 장에 이변이.
두 명의 얼굴 사이에 작지만 선명하게 남성의 얼굴이 비치고 있었다.
뒤는 창이지만 커텐은 닫혀 있고, 창이라고 해도 울타리 밖에 안보인다.
그 영혼은 얼굴 모습은 선명해서, 눈가에는 그림자가 드리워져 있지만, 입은 「헤헷」하고 웃는 듯 하며 꽤 미남.
그리고, 피스 싸인한 나의 가운데 손가락이 뚝 바깥 쪽으로 굽혀져 있었다.
확실히 심령 사진이었지만, 그 때는 그이와의 수다가 너무 즐거워서 두 사람 모두 특별히 신경쓰지 않고 지나쳤다 w
그렇지만 다음날, 학교에서 「어제 심령 사진 찍혔다~」라고 친구들에게 보여주니 시끄러워졌다.
「이것 진짜야・・・」라고 겁내는 친구들.
「영감 있는 아이 알고 있으니 보여줄까?」라고 친구에게 들어서, 한 학년 아래의 여자 아이에게 상담하게 되었다.
그 아이는 A씨라고 하지만, 사진을 설명하면,
「단순한 지나는 영혼이니까 걱정하지 않아도 좋다고 생각합니다」라는 이야기.
나의 아파트는 창에서는 울타리 밖에 안보인다고 썼지만,
건물과 울타리의 사이가 조금 떨어진 느낌으로, 혹시 령도(霊道)가 지나고 있었을지도, 라고 생각한다. 입주자도 적었고.
령도(霊道) : 영혼이 지나는 길.
그렇지만 A씨에게 덧붙여 말해졌다.
「이번은 지나가는 영혼이므로 해는 없습니다만,
 심령 사진이 찍히면 뭔가 상처를 입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조심해 주세요」

몇일간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기 때문에 사진의 일도 잊어 가고 있던 어느 날.
아파트에서 여동생에게 용무가 있어 전화하니, 여동생이 문득 『저기 지금 그이하고 있는 거야?』라고.
「지금 없어?한 명이지만」
『그럼 TV 보고 있어?』
「?보지 않는데」
『저기・・・조금 전부터 남자 소리가 전화로 소근소근 들린다(땀』라고 어색하게 같게 말했다.
여동생에게는 사진의 이야기는 하지 않았고, 장난기 많은 사람도 아니다.(영감도 없다)
무서워진 나는 「거짓말이겠지?!노이즈 아니야?」라고 외치자마자 전화를 끊어, 그이의 집에 피난.
그 후, 몇일 간 아파트로 돌아올 수 없었다 w

그리고, 그때로부터 얼마간 지나고, 저녁밥 준비하고 있었던 때.
연근을 자르다가 실수로 오른손 중지를 부엌칼로 싹둑 해 버렸다.
그다지 깊지는 않았지만, 상당히 피가 나와서 놀랐다.
이것을 여동생에게 이야기하면, 여동생도 놀랬다.
왜냐하면, 같은 날에 여동생도 연근을 자르고 있었고, 똑같이 오른손 중지를 부엌칼로 상처입혔기 때문에.
「이런 일도 있구나」하고 둘이서 이야기했습니다.

그리고 영혼 감정해 준 A씨에게 학교에서 다시 만났을 때에 일련의 사건을 이야기하면,
「그건, 여동생과 당신이 사이가 좋으니까, 나쁜 것을 반 정도 짊어져준 것입니다. 그 정도로 해결되서 다행이지요」
라고 말했다.

지금은 벌써 이사해 버렸고, 사진도 지워 버렸지만, 이것이 지금까지 있던 영혼 체험 중에서 제일 컸던 사건.

[ 24274 ]
>확실히 심령 사진이었지만, 그 때는 그이와의 수다가 너무 즐거워서 두 사람 모두 특별히 신경쓰지 않고 지나쳤다 w


에에에에에~~~~?((((( ; ゜Д゜)

[ 2013/07/25 ] NO NAME ◆-

[ 24282 ] NO TITLE
아마, 나 혼자라면 그렇게는 안 되었다고 생각합니다.(웃음)
그렇지만 그이가 절대로 그러한 것 믿지 않는 사람으로, 「아니, 이것은 확실히 실수. 유령은 없어」라고 했습니다.
나중에 친구들이 진짜로 당하고 나서 간신히 「그런 것(심령)도 정말 있는 것이군」
이라고 말하고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최근이 되어 「저것(심령 사진) 기억하고 있어?」라고 물으면 「그런 것 잊었다」라고 말했습니다.^^;
[ 2013/07/25 ] 고등어 아이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