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 7일 수요일

【2ch 막장】내가 없으면 자신의 고교생활은 장미빛이라고 공언하던 클래스 메이트의 A코, 나만 빼고 같은 반 남자와 반 담임을 모아서 망년회를 열었다는데.[추가]

이어지는 이야기
【2ch 막장】내가 없으면 자신의 고교생활은 장미빛이라고 공언하던 클래스 메이트의 A코, 나만 빼고 같은 반 남자와 반 담임을 모아서 망년회를 열었다는데.

325: 무명씨@오픈 2014/12/29(월)12:19:50 ID:Ioz
286 덧붙여 씀 기분나쁨 주의

먼저 가족의 수치를 드러내겠지만, 나의 아버지는 숙모(아버지의 여동생)에게 빚이 있고, 반제를 대신하여
나를 숙모의 딸(연상의 사촌)와 결혼시켜, 가업을 상속하도록 되어 있다.
시킨다고는 해도 나에게도 사촌에게도 이의는 없기 때문에, 나의 본적지, 즉 친가는 사촌의 집.
담임도 A코도 없이 종업식이 끝나고 나서, 나는 얼른 친가에 돌아갔는데,
24일의 밤이 되서 부담임으로부터 나의 휴대폰에, A코가 자살했다는 연락이 왔다.

) 토모비키(友引) : 음양도에서 말하는 사물의 승패가 없다고 하는 날. 이 날 장사를 지내면 친구의 죽음을 부른다고 하여 꺼려진다.

현지의 관습으로는 토모비키(25일)에 장례는 실시할 수 없기 때문에, 24일에 철야를 끝마치게 되었으므로
A코집에 집합하라는 말씀이었지만, 친가는 태평양 측, A코집은 동해 측이므로 4시간은 걸린다.
애초에, 약혼자와의 크리스마스 이브를 냅두고 A코의 장례에 나가지 않으면 되지 않는 이유는 없다.
그래서, 본심은 숨기고, 거부했다.

「선생님, 바보같은 소리 하지 마세요. A코는 내가 없으면 장미빛이라고 말하고 있었으니까.
스스로 장미빛 세계에 여행을 떠난 A코에게 나의 얼굴은 보여주는건 것은, 고인의 유지에 반하는 거예요」
A코가 구멍 형제들과 「(나)의 얼굴은 보고 싶지 않다」라고 공언하고 있었던 것은 담임도 가세하고 있었으므로 주지의 사실이었는데,
요전날 양친들 탓으로 단순한 피해망상으로 나를 공격하고 있었던 것이 발각되었기 때문에, 부담임은 대답도 하지 못함.

과연 사정이 사정이라 그 자리(A코집)에 있는 것이 허락받았다는 담임이 전화를 대신받고,
「A코에게 미안한 짓을 했다고 생각하지 않는가, 너는!」라고 엉뚱한 헛소리를 지껄이고 있었으므로,
「글쎄, 나 덕택에 A코는 발견되었다고 양친씨는 기뻐하고 있었습니다만?」라고 시치미를 딱 떼었다.
행방 불명이 된 A코에게 구멍 형제들은 아무것도 하지 못하고, 결국 나 한 사람의 진력으로 발견할 수 있던 것은 양친이 인정하고 있다.
「어쨌든 지금 당장 와라, 클래스 전원 모여 있어!」라고 담임이 거짓말을 찌껄이므로,
「헤—, 우리 클래스 전원이란 ××와 ××와(중략)와 B씨만을 말합니까—」라고
그 자리에 있는 멤버를 정확하게 지명하니, 담임 전화의 저 쪽에서 과호흡 분위기.
A코에게 공격받기 시작한 다음 여자를 여러명 포섭해 두었지만, 그 가운데 한 명이 여자 클래스 위원인 B씨.
역할상 마지못해 현장에 있던 B씨가, 그 자리에 있는 정확한 인원수와 멤버를 메일로 보내줬다.

우리 클래스는 34명이지만, 현장에 있던 것은 B씨를 제외하면, 구멍 형제라고 자폭한 7명뿐. 완전히 부족하다.
나중에 B씨로부터 들었지만, 구멍 형제들은 A코의 사체와 친척 앞에서 나를 도게자시킬 생각이었던 것 같다.
내가 머리 숙인들 뭐가 된다는 건지 전혀 모르겠지만, 통화 상대가 마침내 양친씨를 바꿔줬으므로,
인사만 끝마치고 레코더에 녹음해둔 A코 생전의 육성을 흘려보냈다.
「(나)의 얼굴 따윈 보고 싶지 않다」 「(나)같은건 죽으면 된다」 「(나)가 없으면 인생 장미빛」 운운하며
담임이나 구멍 형제들과 큰 소리로 나를 매도하던 음성이지만, 조금 예상 밖인 사건이 일어났다.
전화 저 편에서 양친 씨가 「A코, A코……」하고 울기 시작했다.
A코와는 사이는 나쁘지만 오랬동안 알고 지냈고, 지독한 상태로 발견되었다면 저것의 성격으로보아 자살은 시간 문제일거라고 생각해서,
두 번 다시 관련되지 않도록 철저하게 항전할 거리와 구실은 준비해뒀지만, 여기서 아줌마가 울거라고는 솔직히 예상외.

얼굴은 어쨌든 성격이 나빠서, 중학교까지 친구가 없었던 A코가,
내용은 어쨌든 클래스 메이트와 사이좋게 말하는 목소리 같은걸 들었던 적이 없었다고 한다.
「이런 음성 데이터라도 괜찮으면, 드리겠어요」라고 전하니까
「고마워요, (나)군, 고마워요……」하고 진짜 울음.
타이밍 나쁘게 콘돔이 없었기 때문에, 사러 가는 김에 편의점에서 레코더를 택배우편으로 보냈던 것이,
어제 도착한 듯 하여, 나의 집까지 양친씨가 일부러 답례를 하러 온 것 같다.

두 번 다시 관련되지 않고 끝내려고 마련해둔 준비의 대부분이 불발이 되었으므로
결과만으로 말하면 이겼을텐데, 어쨌든 기분이 나쁘다.


本当にやった復讐 2
http://toro.open2ch.net/test/read.cgi/occult/1410735934/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