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17일 금요일

【2ch 막장】옛 남자친구의 약혼자의 부모가 고용한 흥신소 사람이 왔으므로, 그와 부모에게 당한 일을 이야기해서 파담시켰다. 이후 흥신소를 정기 고용하여 그의 결혼을 3번 더 망쳤다.

관련된 이야기
【2ch 막장】「딸이 이번에 ○○씨(나의 전 남편)와 약혼하게 되었다. 당신의 존재를 알아서, 일단 당신의 입으로 ○○씨의 이야기, 이혼한 경위 등을 듣고 싶다」

421: 무명씨@오픈 2015/04/14(화)12:42:00 ID:hmV
우리도 물어보러 왔었다.
옛 남자친구의 약혼자의 부모가 고용한 흥신소 사람.
↑처음은 신원 숨겨서 가까이 왔지만, 우여곡절 있어서 최종적으로 흥신소라는걸 알았다.

옛 남자친구와는 대학 4학년생 여름부터 교제하기 시작했지만, 옛 남자친구의 부모(상당한 사회적 지위가 있는 사람)가
「(나)을 임신시키고, 대학졸업과 함께 결혼하여 전업주부로 해라.
직업 경력이 있는 여자 따위 교활해서 어쩔 수 없게 된다」
라고 말하는걸 진실로 받아들이고, 억지로 임신 시키려고 했으므로 졸업 전에 헤어졌다.

그 뒤에도 부자가 함께 나의 취직처에 짖궃은 짓을 했고, 부상도 입혔기 때문에, 최종적으로 변호사 고용했다.
형사사건으로 해도 괜찮았지만, 그것을 하면 「상대의 사회적 지위(웃음)가 큰일나기 때문에」는 조금 비싸게 위자료 받았다.





뒤에 옛 남자친구 부모에게
「함구료 지불했는데!아들의 결혼이 망쳐졌다!」
라고 항의받았지만,
「함구료라니 무엇입니까? 짖궂음이나 부상의 위자료지요?
게다가 나 누구에게도 아무것도 이야기하지 않았습니다만. 흥신소라도 고용된게 아닙니까~?
그것보다, 접촉금지되어 있는데 어째서 전화해오는 거예요?」
하고 시치미떼며 반대로 위협했으므로, 바로 평화롭게 되었다.
흥신소가 누구에게 이야기를 들었다 고 말할 리가 없으니까, 내가 말하지 않았어요-오 라고 우기면 문제 없기도 하고.

덧붙여서 이 뒤, 옛 남자친구의 결혼이야기를 3번 망쳤다.
↑에서 나오는 흥신소 사람을 이쪽에서 고용하고, 옛 남자친구가 맞선 보거나 교제를 시작하거나 해서 좋은 느낌이 되었을 때 흥신소의 사람이 상대방에게 몰래 정보를 흘리고 있다.
정기적으로 옛 남자친구의 신변을 찾는 것 뿐이라면 의외로 비용은 들지 않기 때문에, 용돈 모아놓고 반년에 1회 정도 쓰고 있다.

옛 남자친구에게 받은 피해는 굉장히 역겨워서, 아직도 플래시백 하기도 하니까 죄악감 따윈 없다.

422: 무명씨@오픈 2015/04/14(화)12:48:59 ID:hmV
덧붙여서 우리 남편은>>421에 대한걸 모른다.
부부가 정한 금액을 생활비・저금으로 돌리고, 나머지를 용돈으로 하고 있었지만, 그 용돈에서 남편에게 선물 저금・옛 남자친구의 신변 조사 비용 저금 하고 있다.
가계는 내가 관리하고 있으니까, 돈의 흐름은 남편은 모른다.
흥신소 사람은 나의 학생시절 친구로, 가끔 친구의 일을 돕고 있다는게 되어 있으니까, 자택에서 협의하고 있는 것을 남편이 목격해도 문제 없다.


423: 무명씨@오픈 2015/04/14(화)14:07:50 ID:uNT
돈낭비 같은 느낌이 든다


424: 무명씨@오픈 2015/04/14(화)14:11:52 ID:wgu
좋아하는걸 사는 것보다 괴롭히는 편이 마음이 충족되면 좋지 않아
자기 돈이라면, 이지만


425: 무명씨@오픈 2015/04/14(화)16:11:57 ID:hmV
돈 낭비일지도 모르지만, 「이번에도 망쳤습니다」라는 보고를 들으면,
플래시백 때마다 가슴 속에 쌓여 가는 새카만 것이 스-윽 떨어져 가는 것 같다.
복수해주었다는 쾌감보다, 그 검은 것을 떨어뜨리는 감각을 맛보기 위해서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물론 스스로 일해서 번 돈이야.
남편과 정한 금액으로 생활비도 저금도 하고 있고, 매월 피복비나 미용실 비용을 조금씩 깎아서, 반년에 한 번 사용하는 느낌.
더해서, 옛 남자친구의 교제가 좋은 느낌이 들었을 때, 교제 상대에게 정보를 흘려 주는 분량을 추가로 지불하고 있다.
리피터이기 때문일까, 조금 싸게 해주고 있다고 해.

자신으로서도 언제까지 이런짓 할까 생각하곤 한다.
헤어진 바로 다음은 매일 같이 플래시백으로 토했지만, 지금은 한달에 1~2회까지 줄어 들었다.
그런 것이 완전히 없어지면, 혹시 하지 않게 될지도 몰라.


427: 무명씨@오픈 2015/04/14(화)17:58:49 ID:CRq
들키면 3회나 결혼 망쳐질 정도라니, 상당히 지독한 일을 당했군요…


奥様が墓場まで持っていく黒い過去 より
http://ikura.open2ch.net/test/read.cgi/ms/1395449021/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