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2일 토요일

【2ch 괴담】『불려온 동료』

868 :코피페:02/08/16 22:34
내가 학생 시절, 저것은 확실히 쇼와(昭和) 63년 12월(1988년)의 사건이었습니다.

그 때는 확실히 대학 3학년 때였습니다.
같은 고등학교 친구와 둘이서 코베 산노미야(神戸三宮)에 나와 있으면, 다른 고교 졸업 이래 만난 적 없던 친구와 우연히 만났다.
「오오, 오래간만 이잖아」하고, 확실히 차인지 뭔지 마신 기억이 있다.
그 뒤, 세 명은 마지막에 만난 친구의 집으로 향했다.

밤이 되고, 이 집에 고교 졸업 한 이래 처음보는 친구가 왔다.
그는 이 집에는 가끔 오고 있었다고 같지만, 나와는 졸업 이래 첫 만남이었습니다.
「아니- 너, 오래간만이잖아. 어떻게 지내고 있었어」라는 말을 듣고, 이것저것 분위기가 좋아졌지만, 지금부터가 문제였습니다.
우리들은 고등학교 때 6명이서 사이가 좋았지만, 이 시점에서 그 가운데 4명이 우연히 모였던 것이다.
「이상하구나, 지금까지 소식 없었는데 」라고 말하던 기억이 있다.
「이제, N와 W가 오면 그 멤버야」라고 이야기했다.

한밤중 4시쯤. 갑자기 N(이녀석도 그의 집에 자주 왔던 것 같지만)가, 차로 새파래져서 찾아왔다.
그리고 우리들을 보자마자, (그도 졸업 이래 처음보는데, 그럴 상황이 아닌 듯 하고)
「w가 어제 자살했었다」라고, w의 집에서 연락이 왔다고 말했다.

더이상 의심할 수가 없었다.
졸업 이래 6명이 모이는 일은 없었는데, 이 날은 차례차례로 5명까지 만나고, 마지막으로 그의 죽음을 알았던 것이다.
죽은 친구가, 멤버를 모아 주었다고 밖에 생각할 수 없다.
반드시 그도 가까이 있었다고 생각한다.

死ぬ程洒落にならない怖い話を集めてみない?16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