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8일 금요일

【2ch 훈담】어릴 적, 우리집은 모자가정으로 가난했기 때문에, 패미컴을 살 수 없었다. 너무 갖고 싶었기 때문에 중학교 때 신문배달 아르바이트를 해서….

9: 무명씨@배 가득. 04/03/12 09:18
어릴 적 이야기이지만
우리집 모자 가정으로 가난했기 때문에,
패미컴 살 수 없었어요。。。
엄청- 부러웠어, 가지고 있는 놈이.

내가 초6때에
클래스의 급식비가 없어졌을 때는,



「패미컴 가지고 있지 않은 놈이 수상하다」
라고, 맨먼저에 의심당했던가
가난한 집에 태어나지 않았으면 좋았다!
라고 악을 썻을 때의
어머니의 슬퍼보이는 눈,
지금도 잊혀지지 않는다、、。

아무튼 갖고 싶어서,
중학교 때 신문배달해서 돈 모았다.
이것으로 간신히 가지고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니치이의 게임 판매장의 앞까지 와서 사는걸 그만두었다.
) 니치이(ニチイ) 주식회사 마이칼(株式会社 マイカル)이 2002년 까지 영업하던 슈퍼 체인점의 이름.
그 대신에 초3의 여동생에게 아식스의
체육복을 사주었다.
지금까지 내가 물려주는걸 접어서 입고 있었기 때문에.
어머니에게는 핸드 크림 사주었다.
언제나 손이 거칠어 져있었으니까.

작년 나는 결혼했지만,
결혼식 전날 어머니가 소중하게 녹슨
핸드 크림 캔을 보여주었다.

울었어요、、
처음으로 말했어 「낳아줘서 고마워요」라고

引用元: ・涙が出るほどいい話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