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6월 6일 토요일

【2ch 괴담】『파자마를 입은 아이』

346 :1/3 :02/12/27 17:31
작년 연말의 일이다.
이케부쿠로(池袋)의 어떤 레스토랑에서, 회사의 망년회가 있었다.
이차는 부서 내에서, 삼차는 동료들 끼리 술자리가 되었다.

집에 가려고 할 때에는 막차도 지나서, 택시를 타기로 했다.
택시 승강장은 예년처럼 장사진.
나는 일행과 세 명이었지만, 한 명만 귀로가 달랐다.
그들은 승합하여 승차하고, 먼저 돌아갔다.

1시간이나 기다렸는데, 좀처럼 택시가 오지 않는다.
나는 기다리다가 지쳐서, 메지로(目白) 쪽으로 혼자서 걷기 시작했다.
선로를 따라서 걸어갈 생각이었지만, 비좁은 골목에 깊이 들어가 버렸다.


347 :2/3 :02/12/27 17:32
조우시가야(雑司が谷)인것 같다. 담을 따라서 나아가다가, 저 건너편은 묘소라는 것을 알았다.
조금 기분 나쁘다고 느끼면서 빠른 걸음에 걸어가니까, 갑자기 나의 옆을 아이가 지나갔다. 노란 파자마를 입고 있었다.
이 추운 날씨에, 라고 느낄 틈은 없었다.
그 아이는, 담 안으로 빨려 들여가듯이 사라졌던 것이다.
나는 목소리로는 내지 않았지만, 무서운 나머지 달리기 시작했다.

간신히 넓은 대로로 나와서, 운 좋게 택시를 잡을 수 있었다.
운전기사에 조금 이야기를 해보니까, 연말은 바빠서 유령 같은걸 볼 틈도 없다는 거야.


348 :3/3 :02/12/27 17:33
나도 웃음에 끌려서, 조금 전은 눈의 착각이었을 지도 모른다고 생각하기 시작했다.
집에 도착하는 때는, 반신반의, 뭐어 그런 일도 있을까, 정도의 여유였다.

그리고 택시에서 내리게 되자, 운전기사가 말을 걸어왔다.
「손님, 잊어버린 것」
되돌아 보자, 포켓몬인지 뭔지의 카드였다.
내가 앉아 있던 장소에 있었다.
「아닙니다, 이것은 나의 것이 아닙니다」라고 말하자, 운전기사가 불가사의 하다는 듯이 말했다.
손님을 태우기 전에는 아무 것도 없었다고.


ほんのりと怖い話スレ その8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