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6월 24일 수요일

【2ch 막장】같은 학년의 여자가 왜일까 나의 복장・머리 모양, 언동・취미, 과거・출생지까지 흉내냈다. 심지어 남자친구에게도 추파. 화나서 나쁜 방향으로 유도했더니 최종적으로 물장사가 됐다.

비슷한 이야기
【2ch 막장】언니는 난폭하고 괴롭히는걸 좋아하는 체질로 나를 어릴 때부터 엄청 괴롭혔다. 그 보복으로 언니가 상담해올 때마다 나쁜 쪽으로 끌고갔다.

518: 무명씨@오픈 2015/06/14(일)08:12:11 ID:xfX
학생시절에 한 못된 장난.

같은 학년의 어느 여자(A)가 왜일까 점착해오면서 복장・머리 모양이나 언동・취미까지 흉내냈다.
나는 현장을 본 적 없었지만, 과거의 사건이나 출생지까지 흉내내고 있었다고 한다.
(예)
피아노
→나:옛날 배우고 있었다.
→A:배운 적 없지만 하고 있었다고 거짓말.
형제의 유무
→나:남동생 두 명
→A:여동생 한 명 뿐인데 남동생 두 명이라고 회답.

그러다가 나의 남자친구로 추파를 던진 듯 한데, 남자친구에서
「A진짜 무서워, 기분나뻐」
라는 헬프가 오고, A로부터는
「우리는 사이가 좋으니까 (남자친구)는 공유하자」
라는 의미불명 발언들었으므로 조금 못된 장난.





먼저 복장을 지금까지의 아가씨계에서, A와 만날 때만 조금 갸루계로 시프트 했다.
여름방학이었으니까 숏팬츠+팔레오라든가 그런 느낌으로.
될 수 있는 대로 학교의 동급생이나 공통의 지인을 만나지 않도록 주력하는 것은 지쳤지만, 지금까지 대로 복장을 흉내내기 시작하는 A.
나중에 물어보니까 그런 꼴로 학교에도 아르바이트에도 갔던 듯 해서, 그녀는
「노출광」
이란 소문이 나돌게 되었다.
남자친구도 없고 노출 많으니까 야한 눈을 한 남자들도 말을 걸어오게 되자, A도 「인기생겼다」면서 아주 싫지만은 않은 모양.
처녀였지만, 헌팅해온 남자 상대하여 놀았던 것을 계기로 훌륭한 야리만이 되어, 나에 대한 집착도 약해졌다.
가끔 울면서 한밤중에 전화 걸어 오는 것이 조금 귀찮았지만, 지금까지 보다는 낫다고 전화로 상대 하고 있었다.
그 때에는 학교에서 만나는 일도 적어졌으므로, 나는 평소의 복장으로 돌아와서 학생 생활하고 있었다.

완전히 대학 데뷔가 악화된 A는 야리만에서 물장사로 시프트, 결국 취직 활동도 하지 않고. 그 뒤에는 풍속에까지 갔다고 한다.


당시의 전 남친과 술마시다가 추억 이야기로 A의 이름이 나왔는데,
「A가 저기까지 갔던 것은 (나)의 탓이지?」
라는 말을 들었으니까 씀.

그럴지도.
일부러 질나쁜 헌팅꾼이 있다는 소문이 도는 거리의 카페나 가게를 추천하거나.
아르바이트 정보지에서 물장사 페이지를 보여주면서
「시급 굉장해~. 캬바쿠라 아가씨는 예쁘지」
하고 은근히 칭찬하여, 캬바쿠라에의 문턱을 낮추거나.
「남성 경험 적지 않다고 들키면 상대에게 얕보이지 않아」
라고 야리만 추천 발언하거나….
자신이 일절하지 않을 짓이나 생각하지도 않은 짓을 입에 내보내며 추천하거나 칭찬하거나 했던 것은 검었지.


復讐とまではいかないちょっとしたいたずらや仕返しを語れ 2 より
http://kohada.open2ch.net/test/read.cgi/kankon/1421112725/


흉내쟁이 여자는 원래 자존감(?)이 낮은 사람이었던 듯….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