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27일 월요일

【2ch 막장】내가 유치원아 때, 어머니의 전남친인지 전약혼자인지 자칭하는 남자가 심야에 돌격해왔다. 형에게 내가 진짜 아빠라니까 하고 충혈된 눈으로 말했는데, 알고보니 그놈은….

비슷한 이야기
【2ch 막장】내가 태어났을 때, 엄마의 직장 동료가 내가 자신의 아이라고 주장하는 스토커가 되었다. 「맞이하러 왔어! 진짜 남편이고 아버지인 나와 함께 돌아가자!」

351 :名無しさん@おーぷん : 2016/06/25(土)22:57:46 ID:MVG
점착질인 놈은 무서워.
내가 유치원아 때 이야기지만,
어머니 전남친인지 전약혼자라고 자칭하는 남자가 심야에 돌격해왔던 적이 있다.
코흘리개 꼬마였던 나는 단편적으로・・・머리가 이상한 남자가 소란피웠다고 하는 것 밖에 기억하지 않았다.
형(7살 위)은 내가 진짜 아빠라니까 하고 충혈된 눈으로 말하는걸 들었다고 한다.
어머니는 그 뒤, 1년이 채 안되서 천국에. 사고였다.
남자의 진상은 어머니의 입으로는 듣지 않았지만, 내가 성인이 되고 나서 아버지가 숨기지 않고 가르쳐 주었다.

아버지와 어머니는 고등학교의 동급생으로 남자는 한 학년 위 선배였다.
당시부터 교제하고 있었던 부모님은, 사춘기의 부끄러운 감각이 아직도 남아 있어서,
신체의 관계는 일절 없이 사이 좋게 손을 잡고 데이트 하는 것이 겨우였다고 한다.
남자는 문화제 스테이지에서 춤추는? 어머니에게 한 눈에 반해서. 맹어택 개시.
남자의 점착질인 느낌은 당시부터 위험했던 것 같아서, 아무도 모르는 2명의 교제 사실을 알게 됐다.
아버지는 무기력, 좋아하는 여자와 하지 않는 헤타레라고 학교 안에서 말하고 다녀서,
순식간에 두 사람의 교제가 널리 알려졌다.
아버지는 요즘 말하는 그늘 캐릭터(陰キャラ)라고 말하는 걸까. 눈에 뛰지 않는 수수한 남자였다.
어머니는 귀엽고, 그럭저럭 인기 있었던 모양.


352 :名無しさん@おーぷん : 2016/06/25(土)23:14:05 ID:MVG
어머니는 클래스의 남자들에게 「저렇게 수수한 남자보다 내가~」하는 권유를 무시하고,
여자들에게도 「취미 나빠요. 너는 귀여우니까 좀 더 좋은 남자를~」도 무시.
그래서 망가진 인간 관계? 친구 관계도 있기도 했다고 한다.
초조해진 아버지는, 어머니를 위해서 1번 이별을 제안했지만,
「나는 너와 사귀고 싶은거야!
○○(꽃미남イケメン)이나 △△(점착남)보다 몇백배는 네가 멋있다고 생각하고 있어!」
「네가 학교에서 지내기 어렵다면 헤어질거야. 하지만 나를 위해서 헤어진다고 말하면 거부!」
아버지는 평생 어머니를 행복하게 해주기로 맹세했다고 한다.

그 모든 원흉, 점착남이 시간을 들여서 돌격해왔어.
오빠나 나를 우리 아이라고 의심하지 않고, 어머니가 점착남을 좋아하고 있다고 믿고,
가진 돈 전부 쏟아넣어서 우리 집을 밝혀냈다고.
당연, 점착남은 경찰에 잡히고, 소동은 종료.
아버지는 아직껏, 갓키(ガッキー)나 하시모토 칸나(橋本環奈)보다 아내(어머니)가 귀엽다고 하면서 어머니의 불단 앞에서 멍하니 앉아 있다.

http://kohada.open2ch.net/test/read.cgi/kankon/1464237313/
今までにあった修羅場を語れ【18】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