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15일 월요일

【2ch 막장】대학 그룹 프리젠테이션에서 조사・리포트 만들기・대본 만들기・파워 포인트 작업을 모두 강요하고 퍼즐 앤 드래곤 밖에 하지 않았던 바보 A에게 복수했다.

300: 名無しさん@おーぷん 2016/08/09(火)16:15:30 ID:wDG
대학에서 그룹 프레젠테이션이 있어서, 조사・리포트 만들기・대본 만들기・파워 포인트 작업을 모두 강요하고 퍼즐 앤 드래곤 밖에 하지 않았던 바보 A.
거기에 편승해서 오로지 수업 게으름 피우고 실전 날만 국물을 얻으려고 하던 B・C・D에게 보복했다.

A는 너무 애니메이션에 시끄러워서, 최종 체크에서
「좀 더 인상에 남게!!」
하고 트집을 마구 잡아댓다.
게다가
「사과로서 처음 슬라이드에 『프레젠테이션 작성자:A』라고 넣어라」
고 말했다.
게다가
「내가 처음에 도입부분 만은 말해주겠다」
라고도.







아아, 넣어 주었어.
게다가 모든 애니메이션의 작동 시간을 「10초」로 해줬어.
대본을 가져오지 않고 남의 리포트를 강탈하는 것도 상정했으니까, 더미로 퇴고하기 전의 지리멸렬 문장의 도입부를 빼앗아 가게 만들었어.
선생님이 말릴 때까지 눈치 채지 못하고, 리포트만 보면서 읽기 어려운 문장을 필사적으로 음독하고 있는 꼴은 우스웠다.

「A가 잘못해서 시험제작 단계의 파일을 열어 버렸다, 대본도 퇴고전의 것이었다」
는 걸로 하고, 최종적으로 확실하게 준비해 둔 실전용 슬라이드(노트 첨부)로 혼자서 프레젠테이션 해줬다.
B・C・D는 뒤에 서있을 뿐이었지만 좋은 공개처형이었겠지.

사람을 실컷 바보취급 해놓고서,
「PC할 수 없기 때문에 상고생 (웃음)씨에게 맡길거야」
라니 뭐야.
상고생 (웃음)이 오는 레벨의 대학 밖에 올 수 없었던 자신에게 부메랑이잖아.

復讐とまではいかないちょっとしたいたずらや仕返しを語れ 4 より
http://kohada.open2ch.net/test/read.cgi/kankon/1444636509/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