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21일 월요일

【2ch 막장】중학생 무렵, 유명한 쌍둥이가 있었다. 둘다 성격이 나빴다.

468: 무명씨@오픈 2014/07/10(목)20:58:19 ID:???
중학생 무렵, 학년에서 유명한 쌍둥이가 있었다(누나와 동생).
남자와 여자이니까 당연히 이란성일 것일테지만 꼭 닮았다.
남자 쪽 「말이 없고 무해하지만, 성격은 나쁘다」는, 그런 느낌이었다.
누나 쪽은 강렬하게 초등학생의 때 부터 「내가 리더」라고 하는 타입.
그러나 중학으로도 되면 조숙한 여자 그룹이 힘을 얻어,
기가 세고 폭력적인 누나는 붕뜨게 됐다.

초등학교의 무렵이라면 폭력적인 아이는 두려움 받았지만,
중학이나 되면 냉정하게 「아프지만요」 「상처나면 어떻게 하려는 거야?」
라고 여럿에게 둘러싸이고 힐문당하면, 아무것도 대답할 수 없게 되어 있었다.
폭력에 기가 꺽이지 않게 된 상대에 대해서,
어떻게 자신의 우위를 보이면 좋은 것인지 모르는 것 같았다.

그리고 여자가 생각해낸 것이 「남자에게 폭력을 휘두르는 것으로 나는 굉장하다 어필」이었다.
성장기가 오지 않은 몸집이 작은 남자 아이를 노리고 때리고 차고 폭력을 휘두른다.
물론 다들 보고 있는 앞에서 「봐라봐라, 남자에게 싸움으로 이겨버리는 나♪」라며.
당하고 있는 남자도 「여자에게 맞았다」고는 말하기 어렵기 때문에, 당분간은 제멋대로 했다.

그러나 몸집이 작은 남자 아이에게도 친구는 있으므로, 당하고 있는 그룹이 남동생 쪽을
「너의 누나 어떻게든 해라」 「뭐하는거 야 그 여자는」하며 쿡쿡 찔러댔다.
나는 누나 쪽과 같은 클래스이지만, 그 때 우연히 남동생 쪽 클래스에 있었다.
「잠깐 남자들-그만해요—」라고 말리는 사람도 있었지만 히트 업.
남동생은 미움받고 있었던 것 같아서, 진심으로 돕는 사람도 없었다.

그러자 남동생이 갑자기 통곡하며 「내 탓이 아니다아아아아아아아!」
뭐 그렇겠지만, 너무 심하게 통곡하는 모습에 다들 질려버려서,
남동생에게의 집단괴롭힘으로는 발전하지 않았지만 그때부터
누나와 같은 정도로 남동생도 전 학년에서 밀려나게 되었다.

남동생 쪽이 담당한 위원 활동을 전혀 하지 않았던 것이나,
클래스 단위 이벤트에 매번 결석하고 있고,
그 이유가 「잊고 있었다, 그렇지만 의무가 아니잖아. 학생의 본분은 공부잖아」
라고 말하는 놈이었으므로, 근본은 그랬던 것 같다.
언뜻 보기에는 「점잖고 성실하게」는 보였지만.

469: 무명씨@오픈 2014/07/10(목)21:00:02 ID:???
그리고 폭력을 받고 있었던 남자→그 동아리 동료인 카스트 상위 남자→그 여자친구로 이야기가 번져서,
남자가 나서면 이야기가 까다로워지기 때문에,
라며 카스트 상위 여자 그룹이 누나 쪽에게.
「어째서 때리는 거야?」 「상처났잖아」
「그 아이 아무 것도 하지 않았죠?」 
「자신보다 신장 작은 아이 때리다니 무엇을 하고 싶은 거야?」
「유도부 3학년에 같은 짓 해보면? 할 수 없어? 어째서? 네가 약하니까 그렇지?」
조숙하고 말도 잘하는 운동계 여자 그룹(발레부, 테니스부)에 둘러싸진 누나는 당분간
「그것으은~」라고 「관계없잖아?」라고 말했지만
「약한 놈은 약한 사람 괴롭히기 밖에 할 수 없지요, 겁쟁이」라는 말을 듣고 통곡
「내가 나쁜게 아냐아아아아아아아아아!!!」
남동생과 똑같은가…라고 또 질림. 그렇지만 거기서부터가 남동생과 달랐다.

누나는 마루에 잠굴러 양손을 파닥파닥 돌리고 흔들어댔다. 
「우아아아아아아!」하고 절규하면서.
책상이 쓰러뜨지고, 의자가 누나의 다리에 맞으면 
「아파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하고 또 절규,
그 의자를 붙잡고 창문을 향해서 집어 던지고, 창문 유리 대파.
깨진 창문을 향해 의자나 가방이나 흩어진 교과서 문구를 휙휙 집어 던진다(2층)

유리가 깨진 시점에서 학생은 모두 복도에 피난했지만,
누나는 5분은 그대로 계속 날뛰고, 달려온 체육교사에게 날갯죽지 조르기로 잡혀도 저항하고,
두 명에 달려들어서 들어 옮겨져도 아직 날뛰며, 
「우갸아아」하는 공룡 같은 울음 소리를 지르면서 어딘가로 데려가졌다.
그리고 다음날, 평범하게 등교해 오고, 그대로 졸업했다. 왜일까 남동생 쪽이 부등교.

우리 시골에서는 공립 중학의 아이는 거의 공립 고등학교에 갔지만,
누나는 그런 공립 지망자가 탈락방지로 치는
밑바닥 여고(이름을 쓸 수 있고, 입학금을 낼 수 있으면 합격한다)에 진학해서,
2학년 겨울에 가게에서 도둑질하다가 퇴학.
여기서부터는 풍문이지만, 21세에 결혼해서 23세에 이혼, 아이는 두 명.
그 후 친정에 아이 두 명을 남긴 채로 실종되서 지금도행방 불명인것 같다.
남동생은 중졸 후 그대로 히키코모리.
유리를 깨고 날뛰기 시작했을 때 「살해당한다!」라며 정말로 무서웠다.

472: 무명씨@오픈 2014/07/11(금)13:22:24 ID:???
>>468
( Д )゚ ゚
조숙 여자 그룹으로서는, 정의감 강한 훌륭한 아이들이다

473: 무명씨@오픈 2014/07/11(금)19:46:17 ID:???
>>472
정신적으로 조숙했던 것 뿐이겟지
미치광이와 비교하면 불쌍하지만

今まで生きてきて凄く衝撃的だった体験
引用元:http://open01.open2ch.net/test/read.cgi/ms/1395766815/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