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6월 25일 목요일

【2ch 막장】술자리에서 남편 동료「아내가 전업주부인데 게으름뱅이라 집안일을 제대로 하지 않는다. 환멸했다. 헤어지고 싶다. 우리집에 가서 설교해줘.」 그 동료 집에 가니 만삭의 아내가 나왔다고.

비슷한 이야기
【2ch 막장】한밤중에 술취한 아버지가 귀가, 같은 동료인 술주정꾼을 데리고 「×코(어머니) 얌마, 나와라!」
【2ch 막장】남편의 동기가, 자기 아내가 스마트폰에 빠져서 2살 된 딸을 잊어버리고 공원에 놔두고 왔었다는 이야기를 했다. 남편을 빼고 회식하던 멤버들이 다같이 집에 찾아가서 아내에게 설교하려 했는데, 아내가 울면서 진실을 말했다. 사실 범인은 그 동기였다..

269: 무명씨@오픈 2015/06/17(수)11:55:09 ID:wNe
우리 남편의 이야기.

2개월전, 회사에서 돌아와서, 자아- 밥 만들까 생각하고 리빙에 들어가니까 남편이 머리를 움켜쥐고 있었다.
「오늘은 아주 빠르네? 왜그래, 머리 아파?」
라고 물어보자
「나 일 저질러 버렸을지도…」
하고 orz 상태.

이하 남편 이야기.

요전날, 같은 과의 동년대 동료 4명이서 마시러 갔을 때 일. 기혼 3명 미혼 1명.
그 가운데 기혼 A가 아내의 불만을 이야기 했다.
A 「전업주부인데 집안일을 대충 밖에 하지 않는다.
최저한은 하지만, 정말 최저한이라는 느낌.
이런 게으름뱅이의 여자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환멸했다. 헤어지고 싶다」
남편 포함 3명 「전업주부인데 그건 안돼」
A 「그렇게 생각하지? 너희들도 설교해줘!
거기서 남편은 조금 기겁한 듯 하지만, A가 제발 와달라, 설교해 달라고 시끄럽다.
다른 2명이 술취한 기세로
「좋아!」
하고 분위기를 타기도 해서, 결국 A집에 가 버렸다.





270: 무명씨@오픈 2015/06/17(수)11:55:23 ID:wNe
A집에 도착하자, 맞이하러 온 것은
어떻게 봐도 만삭의 배를 안고 있는 부인.
얼굴도 다리도 부어서 빵 빵.
안색이 엄청 검붉다.

이 시점에서
「돌아가자」
고 남편은 말했다고 한다…하지만, 결국 전원 A집(아파트)에 들어갔다.

A가 능글능글 거리고 있는걸 곁눈질 하며, 부인이 무표정하게 중얼거렸다.
「남편이 무슨 말을 했는지 모르겠습니다만, 나는 전업주부가 아니라 출산휴가를 얻었을 뿐이고, 가사가 부족했던 것은 유산할 뻔 해서 입원했었기 때문입니다 나쁘게 생각하지 마십시오」
이렇게 말하며 안방에 들어가려는 부인을 A가 붙잡고, 질질 끌어다 되돌려 놓았다.
남편은
「얘기가 다르짆아」
라고 말하고, 다른 한 명의 기혼자도 완전히 식어서
「죄송 했습니다 부인, 돌아가겠습니다」
라고 말했지만, 독신인 B가 히트 해버려서 손을 쓸 수 없다.
「남편에 대해서 뭐야 그 태도」
「임신은 병이 아니다」
「응석부리지마」
라고 마구 고함.
부인이
「이웃에 폐가 되니까 그만두세요」
이렇게 말해도
「뭘 잘났다는 듯이」
하고 또 고함친다.
A는 그걸 보고 능글능글.

결국 남편과 다른 한 사람이서 B를 잡아다 밖에 끌어내고, 사죄도 하지 못하고 도망갔다.

271: 무명씨@오픈 2015/06/17(수)11:55:33 ID:wNe
그것이 orz 상태가 되기 4개월 전 쯤의 일.
귀가해도
「일 저질러 버린 것 같다」
고 생각해서 나에게는 말할 수 없었다고 한다.
남편 「A의 부인, 스트레스로 조산하고,
아이는 무사했지만 A와는 이혼할 생각으로 변호사 선임했다고 한다.
나에게도 변호사로부터 연락이 왔다. 나 고소 당할지도」
하고 고민하고 있었다.

결국 A부인은 남편을 고소할 생각은 없고, 변호사는 증언을 받으러 왔을 뿐이었다.
남편이 계속 B를 말렸던 것을 제대로 기억해준 듯 하다.
안심했다.

B는 이러쿵저러쿵 변호사에게 말을 들은 듯 해서 시무룩해졌다고 한다.

그 뒤, 상사에게 3명(남편, B, 기혼자) 모두 많이 설교받고,
「두 번 다시 타인의 가정에는 참견하지 않는다」
고 반성하고 있었습니다.


今までにあった修羅場を語れ【その11】 より
http://kohada.open2ch.net/test/read.cgi/kankon/1432971906/




누가 누구에게 환멸하라는 건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