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14일 화요일

【2ch 막장】미인인 전학생 A코가 초식계 오타쿠 B오를 좋아해서 주변에서는 맺어주려 했다. 하지만….

비슷한 이야기
【2ch 막장】고등학교 멤버들끼리 한 망년회에서, 고등학교 때 사귀다 헤어졌던 커플의 여자가 남자에게 프로포즈했다. 하지만 남자 쪽은 이미 결혼한 상태였다.

902: 무명씨@오픈 2014/10/06(월)20:09:07 ID:???
초중고가 거의 같은 멤버가 되는 시골에서, 20살이 되기 전후 정도에 동창회가 있었다.
그룹 라인으로 참가유무를 묻는 제안이 돌았지만, 그 때 써프라이즈 제안이 있었다.
계획은 A코(A子)와 B오(B男)을 이번에야말로 맺어주겠다는 것으로, 주모자는 A코 친구들.

이 A코, 중2 때 온 전학생이지만 도시에서 온 굉장한 미인.
하프 혈통이라서 모델 체형인데 애교가 있고, 학년을 가리지 않고 팬클럽이 생겼을 정도.

그 A코는 전학오자마자, 특별히 인기있는 타입은 아닌, 좋게 말하면 초식계, 나쁘게 말하면 오타쿠 남자인 B오에게 한눈에 반함.
자리를 가까이 하거나, 프린트 넘겨주다가 B오와 닿으면 새빨갛게 되고, 그런 A코를 한결같고 갸륵하다고 반 여자들은 아주 소란.
바로 학교 안에서 소문이 돌았고, 이벤트마다 두 명을 맺어주려고 일부는 암약하고 있었다.
하지만, 결국 재학중 두 명은 사귀는 일 없이 졸업하고, B오는 다른 현으로 진학.
좀처럼 돌아오지 않았지만,
이번은 참가한다고 듣고 주위의 볼티지는 최고조.
반드시 둘을 이어준다, 고 여러가지 계획 세우고, 자신은 거의 방관자였지만 청춘 같아서 좋은데-하고 즐기고 있었다.





동창회는 현지 호텔의 뷔페를 대절해서, 우연히인지 계획적인지  모르지만 A코 탄생에 가깝다.
거기서 생일케익을 준비하고,
A코가 B오에게 「계속 함께 나이를 먹고 싶습니다」같은 느낌으로 고백.
B오가 오케이, 우리들은 사전에 받은 크래커를 일제히 울리며 축복.
그대로 결혼식의 공동 작업처럼 A코와 B오가 케이크를 잘라서~
같은 흐름이라고 설명받았다.
우리들 두근쿵쾅.

하지만 계획이 발동하기 전에 B오로부터
「모두에게 보고할게 있는데, 나, C나(C菜)과 결혼했다」
고 폭탄발언.
보기 드물게 만면의 미소를 짓는 B오의 곁에서, C나는 조금 얼굴을 굳히고 있었다.
C나는, A코와 같은 시기의 전학생. 얌전하고, 솔직히 조금 인상이 희미한 아가씨.

당연히 주위의 반응은 일부의 축하합니다 하는 목소리를 제외하면 우중충했다.
A코의 초절짝사랑은 유명했으니까, 역시 그건 아닌거 아니냐는 분위기.
「뭐야 그것 약탈아냐, 최저」
하면서 A코의 친구가 B오과 C나에게 대들었다.

B오 「약탈이라니, 의미를 알고 말하는 거야? 나, C나 의외의 사람과는 사귄적 없는데」
A코 친구 「그렇지만 A코의 마음은 계속 알고 있었지? 그런데도 가지고 놀고…」
B오 「체육제, 문화제, 수학여행, 졸업식마다 공개고백받았지만,
★나 확실하게 거절했어.
그렇지 않으면 (A코 친구)쨩는, 좋아해오는 사람이 있으면 그 사람 반드시 좋아하게 되서 사귀지 않으면 안 된다고 말하는 거야?」
A코 친구 「그렇지만, C나도 계속 A코의 마음 알고 있었는데, 배반하고 있었다니…」
B오 「말해 두겠지만, A코가 전학오기 전부터 나, C나과 사귀었어. 학구 달랐지만 학원 같이 다녀서」
A코 친구 「그러면 C나과 사귀고 있다고 말하면 좋았는데!
역시 미인인 A코에게 구애받아서 조금은 기분 좋았던 거지!」
B오 「나의 부모가 조금 엄격한 사람이라, 어른이 될 때까지 교제에 대해서 말하고 싶지 않았다. 시골이니까 바로 이야기가 퍼질거고.
기분 좋았어? 농담 아니다.
둘만 남겨놓으려고 야외소풍할 때 지도 조작해서 야산에 방치당하고, 
수학여행 중에 요바이(夜這い) 당하거나, 저거 선생님에게 들켜서
나만 정학당해도 너희들 아무도 책임지지 않았잖아!
덕분에 나와 C나의 청춘은 엉망이었어.
체육제 춤추는 것도, 문화제나 수학여행 함께 다니는 것도 나는 전부 C나가 좋았는데, 
킥킥킥킥 웃으면서 뒤에서 A코 부추겨대다니!
결국 너희들은 나를 장난감으로 만들어서 즐겼을 뿐이지?
적당히 해라」

거기서 A코가 통곡하기 시작하고, 위원장이
「그렇게까지 말하지 않아도…A코는 단지 너를 좋아했을 뿐이고」
하면서 중재하러 들어가려고 했지만,
B오 「단호하게 거절하고 있었는데 몇십번이나 고백해오다니, 그건 이미 스토커야.
나 진짜 정말로 너 싫다.
그것을 이상하다고 생각하지 않는 너희들도 솔직히 어떨지 생각해」
라고 말하고 C나 데리고 나갔다.

후일담에서, B오와 C나는 사촌지간, 그래서 교제를 숨기고 싶어했던 것도 판명.
그 때, 「축하합니다」라고 말했던 일부는 역시 옛날부터 A코나 A코 주변에 의문을 느끼고 있었던 것 같았고, 라인으로 메시지가 돌고있을 때에 B오에게 주의를 해준 것 같다.
그리고, 인내심이 끊어진 B오가 부모도 현지도 어차피 떠났고, 하는 걸로 그런 행동이 되었다.

덧붙여 그것을 가르쳐 준 여자가 말하기로는, 한결같다고 생각한 A코는 『B오 군이 돌아봐주지 않아서 괴로워…』를 정평 대사로 써먹는 일반적으로 말하는 상담녀였던 것 같아서, 실제로는 이런저런 남자를 몰래 유혹하면서 즐기고 있었다고 한다.
그런 걸 몰랐다니 바보구나—
하고 그 아이에게 들었고, 자신도 정말 저것을 이상하다고 느끼지 않았던 옛날에 충격 받았다.


今まで生きてきて凄く衝撃的だった体験3度目 より
http://kohada.open2ch.net/test/read.cgi/kankon/1409295670/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