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10일 화요일

【2ch 훈담】길에서 티슈 나누어 주는 여자 아이가 그만 가지고 있던 티슈를 떨어뜨려서, 몇 발자국 돌아가서 함께 주워 주었다. 다음 순간, 등 뒤에서 차가 떨어져 내렸다.

비슷한 이야기
【2ch 기담】맨션 주륜장에 자전거를 세우고 있을 때, 베란다에서 떨어진 아기가 자전거 앞 바구니에 떨어져 내렸다.

340: 무명씨@오픈 2015/03/08(일)14:03:36 ID:Fz3

몇년전 이야기.
장을 보러 가니까 가게 앞에서 티슈를 받았다.
티슈 나누어 주는 여자 아이가 그만 가지고 있던 티슈를 떨어뜨렸으므로,
몇 발자국 돌아가서 함께 주워 주었다.
다음 순간, 등 뒤에서 차가 떨어져 내렸다.








가게의 옥상 주차장에서, 액셀과 브레이크를 잘못 밟았던
노인이 운전하는 세단이 떨어진 모양.
파편에 맞아서 견갑골에 금이 갔지만,
만약 그 때 티슈를 줍지 않고 걸었다면
그걸로는 끝나지 않았다고 오싹해진다.

여담이 됩니다만,
여자 아이를 순간적으로 감싸는 형태가 되서, 여자 아이는 상처 없음.
문병하러 온 여자 아이와 우리 아들이 어떻게 된 영문인지 사귀기 시작,
다음 달 결혼합니다.

결혼식에서 신부가 「어머니에게의 편지」를 한다고 하지만,
생모 앞에 더헤서 내 앞으로의 내용도 있는 것 같다.
아들이 편지의 초안을 펼친 채로 테이블에서 잠들어 버려서,
말을 걸려고 했을 때 그만 봐버렸습니다.
「도와줘서 고마워요. 『당신이 다치지 않았다』라고 말해줘서 기뻤습니다」
래요.

사실은 써프라이즈로 할 예정이었던 것 같아서,
당일까지 어머니는 모르는 척 해두겠습니다.





今まで生きてきて凄く衝撃的だった体験 その6
http://kohada.open2ch.net/test/read.cgi/kankon/1423487106/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tact us